마케팅 제휴의 비밀

미분류

워크샵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수단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프랜차이즈, 공동 브랜딩 및 제휴 웹 마케팅의 현재 산업 현실에 대처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 자료 강남풀싸롱 를 수익화하고 인터넷 수익을 창출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Facebook 및 다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지만 모든 채널의 광고가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단일 페이지에서 페이지 모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이 실질적이거나 열정적 인 청중을 가진 기업이라면 영향력있는 광고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즉시 어떤 오픈 제휴 상품과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상품과 제휴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청중들은 제품을 가치 있는 것으로 보기 때문에 두 팔을 벌려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요점은 당신이 제휴하려는 제품의 표준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제휴사 전환 가격이 2 %라고 생각하십시오. 즉, 해당 웹 사이트에 배송하는 100 명의 방문자마다 2 명이 제품을 쇼핑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그들이 수익의 10배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트래픽의 10배를 원한다고 가정하는 것이다. 그 전략은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제휴 수입을 늘려야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출판하는 콘텐츠가 당신의 목표 청중에게 도달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그들에게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에도 대답해라. 당신은 단순히 이메일을 보내고, 자신과 제품을 소개하고, 매출을 공유 할 곳에서 집합 적으로 판매에 연관시킬 필요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문제와 관련된 멋진 제품을 찾고 이러한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데 전념하는 전체 웹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제휴 마케팅에서 6 개의 숫자를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웹 사이트를 향상시키고 수입을 늘리기 위해 제안과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화,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추천,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그리고 잠자는 동안 돈을 벌 수 있다는 보장은 끝이 없다. 이 콘텐츠 자료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었습니다. 학습자들은 추구하는 과정과 다른 자격증들이 그들의 개인적, 직업적, 금전적 목표를 충족시키도록 보장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할 것을 권고 받는다. Gear Patrol 및 Wirecutter와 같은 집중된 독자층에게 매혹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전용 평가 웹 사이트. 정확한 성능 모니터링은 제휴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튜토리얼은 단순히 제휴 판매를 유도하기위한 가장 효율적인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조립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완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에 대해 나는 기업과 쿠폰 코드를 협상할 수 있었고, 이는 독자들에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만약 그 쿠폰 코드가 사용된다면, 나는 그들이 하이퍼링크를 클릭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수수료를 지불한다.

Bluehost | 새로운 블로거를위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웹 호스트가되는 것에 대해, Bluehost는 당신이 언급하는 모든 새로운 가입에 대해 $ 65의 혜택을받는 제휴사 비용을 지불하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