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긍정적으로 지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좋은 생각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 - 공황장애

지금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긍정적으로 지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좋은 생각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빨리 끝나기를 기대하라. 무사히 나올 것이다(항상 그래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방아쇠를 당길 수 있을 것이다. 작은 사고 변화는 조금 더 쉽게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등 모든 증상이 파괴적이다. 그런 공포를 느끼고 그렇게 외로움을 느끼고 단절되는 것은 당연하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격에 완전히 대처하기 위해 지금 발생할 때 불안 공격을 받아들일 필요성을 강조해왔다. 플로우를 완전히 타려고 할 때 당신은 두 사람 모두에게 해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따라서 이것은 이상하게 들릴 것이다. 그러나 그들과 싸우는 것은 당신의 두려움 수준을 증가시킬 뿐이고, 공황 공격과 불안 공격을 거대한 비율로 도입하도록 허용한다.

공황 공격은 불쾌하지만, 실제로 생명을 위협하지 않고, 공황 공격을 타면서, 그 힘을 줄이고 있다.

고객을 겁주다

긍정적인 전망을 항상 유지하라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함으로써 효과적인 예방 메커니즘이다.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함으로써, 어떤 두려움이라도 당신의 시스템에서 성공적으로 빠져나갈 수 있는 한, 그것은 당신이 최근에 받아야 할 칭찬을 다시 방문하거나 어린 시절의 인상적인 사건들을 회상함으로써이다.

이 장애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라. 어떤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얻을 무기들 중에서 적절한 내용의 실제 사용에 관한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적어도 어떻게 그것에 접근하거나 그 증상을 관리할 수 있는지 알 것이다.

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우리의 생각과 몸 전체를 빼앗는 것을 막는 기술을 배우지만, 이런 식으로는 안 된다. 사실 공황 발작을 억제하기 위해 공황 발작이 일어날 가능성을 줄이고, 또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선택을 줄일 수 있다.

우리가 이렇게 하면 할수록 우리는 불안에서 벗어나서 우리를 완전히 되찾을 수 있는 길로 인도한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이미 더 선명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하고 싶다. 첫째, 나는 중독성 행동 훈련에 관여하고 있다.

따라서 나는 나 자신과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내 머리와 행동을 압도하고 내 삶을 통제했다.

내가 가장 괴로워했던 것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해 완 최면 전히 반대한 학생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전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할 수 있었다. 나의 요점 현실은 내가 머리의 내용으로 확인했고 때때로 공황발작에 대한 나쁜 고객 접근 치료는 식이요법 보충제로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특히 CBT나 노출 치료 외에 사용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그들의 극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과 공황 발작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약간의 결함이 있다.

결국, 당신은 그것들을 포함한 부작용과 물론 약물에 대한 중독 가능성에 대해 모든 것을 걱정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약물로부터 자신을 제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복용량이 실제로 비교적 높다면 개인들.

그 행동은 공황 발작이 정신적으로 매우 좋은 신체적인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실제로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혈류를 통해 흘러가는 것은 당신이 두려워하게 만드는 감각을 유발한다.

그것은 생화학 변화나 그것들을 야기시키는 당신의 사고 과정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경이 매우 민감하고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안에서 발사된다. 그것은 제품을 자극하는 것이 거의 없다.

창의적 시각화는 상상력을 재교육하고 좀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접근법이다.

두려움에 대한 두려움은 힘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능력을 준다면,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삶을 지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되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의 힘을 놓아주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것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라.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한다면 – 지금 당장 어떤 사람을 피하려고 시도하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스스로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일으키는데 절대적으로 어려움이 필요하다고 장담할 수 있다.

공황을 선택하는 것은 잠재의식적인 결정이고 당신은 본질적으로 내 통제를 넘어서는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통제하고 있다.

내가 배운 몇 가지를 적용하고 싶다면 모든 것이 변화할 작정이다!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배리 맥도나(Barry McDonagh)가 개발한 응용 프로그램인데,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그것을 관리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기술을 보여주었다. 그의 방법의 일부는 그들을 저항할 수 없을 것이라는 두려움에 빠져있다.

네, 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