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작은 비밀

미분류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에서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에서 사용하는 Boston Game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2년 안에 하버드는 맥길스의 지침을 채택하고 다른 미국 대학 팀들을 설득하여 동일한 일을 하도록 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대부분의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일부 변형하여 수행하기로 동의했습니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동안 크리켓 경기자를 유지하기 위한 법적 지침 코드가 있는 풋볼 멤버십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선수들이 비수기 운동을 위해 그룹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연습 사진을 확인하십시오. 축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NFL, AFL 및 AAFC 게이머, 팀, 점수 및 리더의 전체 출처. 시티 SLICKERS Haaland, Phillips, Marc Cucurella와 함께 다음 시즌에 시티가 어떻게 줄을 설지 펩 과르디올라가 프리미어 리그 3연패를 노리고 있기 때문에 CITIZENS는 스위치 창구 초반에 활기를 띠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로부터 할랜드와의 계약을 마무리한 후, 시티는 리즈 미드필더 필립스와 브라이튼의 왼쪽 수비수 쿠쿠렐라의 스트라이크를 강행하고 있다.

수천 개의 풀뿌리 축구 골프 장비와 서비스에 자동 외부 제세동기를 설치하기 위한 프리미어리그의 투자는 갑작스런 심장마비를 겪고 있는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것이었다.

축구와 비슷한 게임이 영어 공립학교에서 주로 사용되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년 William Herman이 Vulgaria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대학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 교과서에는 Wynde로 가득 찬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연습이 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1995년 럭비 유니온은 숙련된 선수를 허용하는 열린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10년 전에 발생한 것과 완전히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RFU에서 다른 방식으로 매우 반응하여 북부 잉글랜드에서 노동 계급의지지를 멀게하려고 시도했다. 1895 년에 분쟁을 겪은 두 명의 참가자가 럭비 경기로 인해 잃어버린 임금을 변경한 손상된 시간 지불금을 지불한 후 북부 클럽 대표는 허 더스 필드에서 북부 럭비 풋볼 유니온을 타이핑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노동 계급의 젊은이들이 다양한 형태의 축구를 포함하여 비디오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많은 축구 코드의 트렌디한 지침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잔디 그릇, 잔디 테니스 등에 해당하는 다른 스포츠에도 추가로 적용됩니다. 이것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습니다. 이것은 현대 타원의 준비, 들판, 피치, 잔디 코트 등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 경기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수많은 공립학교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팀이 구역으로 나뉜 원형 구역에서 경기를 하고, 포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골을 넣어 점수를 매기는 기오라히(Ki-o-rahi)라는 레크리에이션을 했다. JONG NOW Man Utd는 그와 Wag가 Utah Manchester United에서 하이킹을 하러 갈 때 De Jong 스위치를 며칠 안에 끝내기 위해 바르셀로나 스타 Frenkie de Jong과 계약하기 위해 매우 폐쇄되었다. 두 클럽은 에릭 텐 해그스의 주요 목표물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6,900만 파운드의 타협안에 합의할 것으로 보인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21세기로 접어들면서 전 세계적으로 약 2억5000만 명의 축구 게이머가 있다고 추정했다. 수중 축구는 수영장에서 수행되며 공은 수중에서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럭비는 이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상승하는 스포츠이며 고등학교 럭비에 대한 BIG 수정 – 당신의 허브입니다. Bossaball은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inflatables 및 trampolines에 실행. 럭비 리그는 일반적으로 쉽게 리그라고 부르며 일반적으로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 단순히 축구 또는 축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럭비 리그 7s 및 럭비 리그 9s는 측정이 감소한 팀의 변형입니다. 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 년에 설립되었지만 코드 내에서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다양한 축구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우리는 훌륭한 풀뿌리 축구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더 높은 경기와 더 많은 선수들 슈어맨 보상 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