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키고, 판매를 증가시키며, 전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키고, 매출을 올리고, 전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서 시작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 회사 블로그를 사람들이 모든 것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로 만드는 것은 당신이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며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움직임에 뒤떨어지지 않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수도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가장 잘 볼 때, 포스트 제목으로 가고 있다.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남겨두고, 올바른 종류의 제목에 대한 훌륭한 초점을 맞춘다.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당신의 주제를 공유하는 것뿐만 아니라 마케팅을 더 많이 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트래픽의 믿을 수 없는 중요성을 배워야 한다.

그게 뭐야? 틈새시장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폭발로 성취하지 못하는지를 믿도록 하는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에서 놓치게 된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다. 적임자

비디오 마케팅은 매일 20억 뷰를 넘는 큰 요소다.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다. 정말로 당신이 어떻게 이것을 하는지에 중요한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사람은 당신의 경로에 중요한 결과가 오는 것을 볼 것이다. 비디오를 업로드하면 당신은 당신의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친밀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 목록이나 답이나 질문 작성과 함께 따라오도록 해라. 당신의 글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훨씬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미래의 전망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조금 더 높아질 것이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비디오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 안에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LinkedIn을 통해 웹사이트 방문객들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가능한 것처럼 쉽게 만들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의도가 소셜 미디어와 함께 마우스를 덜 연결시킨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잊고 있지 않고 만들고 싶을 것이다. 또는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을 무시하는 것

내 외모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사람보다 자신에 대해 더 자세히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을 확실히 하라. 유는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만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면 어떻게 놀라게 될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하루 종일 꽃을 주는 것과 같다!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들 모든 사람이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수단을 써서든, 어떤 일이 완전히 잘못되고, 어떤 장애물이 발생한다.

정말로 좋은 마케팅 대행사는 당신이 양육을 마주하면 당신의 도움을 빠르게 지지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회사에 전화를 걸 때,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때, 진짜 인간은 로봇으로 미리 녹음된 어떤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내의 간단한 문제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전략을 다루는 대행사가 당신의 전략을 처리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할 때 빨리 해결하면 상황이 더 나빠질 뿐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웹2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삶을 지속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고 당신의 URL 페이지와는 달리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URL 페이지를 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좋은 관점을 유지하라. 긍정적이면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을 좋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것인지를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하는 경향이 더 크다.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하는 순간, 여러분과 함께 고려하게 될 것은 그것의 실행 계획이 어떻게 회사의 전제조건이 되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어떻게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