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18일 더 많은 가족 경험을 쌓아라. 사업을 조직할 때, 더 적은 순간에 더 많은 성과를 거두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긴 기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제작을 대신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 대해 더 잘 알고 배울 수 있고, 당신이 이 산업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배울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큰 성취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특별한 약간의 지식은, 우리가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비록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그렇지 않지만, 당신은 당신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을 포괄적으로 제안할 수 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모: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설명, 개인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부동산 놀이 직업에 관한 모든 것은 준비되어야 한다!

시장 경력을 어디서 찾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최고의 태도를 결합할 때,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얻었을 때, 생각해 볼 수 있는 것은 이것을 위한 것이다.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FINANCIAL LEVERAGE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고, 이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었는지에 따라 수천 달러를 빌렸다. 결국,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 또는 10만 달러의 가치로 발생한다면, 평균적인 사람은 얼마나 많은 것을 기록했는가에 따라 달라진다. 첫 번째 이후로 특정 주식시장에 막대한 재정적 지렛대를 두지 않았다. 1930년대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우리 환경의 전문가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위험은 합법적인 부동산 투기꾼이 되는 데 주요한 요소인 그런 행동을 할 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음, 통합은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마케팅 이베이 기업에 갇혀있다.

특정한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에 대한 큰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집을 대출로 샀다면, 당신의 재산은 그 해 동안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만약 자동차 유지보수와 수리가 임대료가 가져오는 금액을 초과한다면,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실제로 당신이 보여주는 것과 함께 얼마간의 시간을 지불할 용의가 있는 해에 대한 세금도 면제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를 가진 사람들 그들은 당신과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할 수 있고, 필요 수리를 주의하기 위해, 당신은 담보 대출 의무 기간을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분명히 당신이 보내고, 엽서를 받고, 살충제 메시지를 녹음된 메시지나 짜임새 있는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는 그들이 자격을 갖추게 될 전망을 더 발전시키고, 비딜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언어를 통합할 필요가 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손짓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한때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로 결정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예정되지 않은 방문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실제 전화라면,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를 조금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대단한 승리.

시장 투자 정보를 가지고 있는 책이나 강좌를 고르거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것이 확실하다. 그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리고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기 위한 1번 과정을 발견하라.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이용 가능하다는 선택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아이언 투자 커뮤니티 부동산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하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더 많은 것을 알아내지 못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을 조정한다면, 그 누구도 아직 중요한 상황에 자신을 두지 않을 것이다. 습관,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특별한 전문 지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빠른 다른 방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