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줘!” – 사람들은 너에 대해 듣는 것보다 그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사람들. 그러니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관심을 갖고 대화를 구성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워할 것인가에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를 향해 맞춰져 있다.

트윗 트위터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실제로 트위터콤이 실제로 디그보다 더 다양하지 않다는 단어를 얻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SEO 회사로서 우리는 수많은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어떤 상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겁니까? 즐거움을 구축하려는 겁니까? 아니면 교통?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따라가는 것이 때때로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대 포인터다.

절대로, 절대로,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게시된 쓰레기 같은 회사 기회가 제공되지 말라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마도 친구로서 방해받을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스팸메일로 분류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처음 SNS 마케팅을 시작할 때, 당신은 효과적으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가지고 일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각 회사가 독특하고 각 개인이 구별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그러한 이유로, 각 방법은 독특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지원해 주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쌀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http://channelcan.com 온라인 마케터들이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단순히 말이 안 된다.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시장에서 견고하고 정말로 중요한 접촉을 개발하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 구매자, 그리고 잠재적 파트너들과 온갖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제안들은 정말 환상적인 지원 sns 마케팅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걱정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쉬운 질문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정말로 위대해지거나 사람들을 폭행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결국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을 느끼며 당신이 누군가를 몰아내도록 하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틈새에 집중하고 만족하도록 노력하지만, 마찬가지로 친근해야 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경쟁자나 퀴즈 같은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에서 생각해 보라.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설문지와 대회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을 사용하라.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매혹적인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하루 종일 노트북 컴퓨터에 덜 쓰는 이유다.

언젠가 이것이 이해될 수 있고 그런 일이 일어날 때 좋을 것이다. 전 세계의 사용자들만이 이제 페이지 절약 노력, 현금, 시간의 과중한 부분을 줄일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될 수 있고 경험으로 인한 나의 실망감을 덜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어떤 무료 콘텐츠에 접속할 때, 놀랄 것도 없이 완전히 무료 재료 제공자들이 마케팅에 의존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는 배너 광고보다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트래픽에 기초한 수익을 위해, 귀찮은 배너 광고와 트래픽의 양을 줄이게 하는 사용자들을 차단하여 광고주들이 그들의 계약을 끝내도록 내버려둔다. 그러나 이 개념은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대한 표준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3대 소셜 네트워크 선택: 사용 가능한 이름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