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세상을보기 시작하는 정확하게 변화하는 10 가지 가장 놀라운 부동산 투자

미분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홍보한다면, 당신은 대리인 수수료, 가격 홍보 및 허가된 요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

만약 그 부동산이 가치가 상승했다면 당신은 자본긍정적인 측면의 세금을 내야 할 것이다. 투자를 원하는 지역에 대해 배우고, 잠재적 인 자금 조달 기회와 관련된 문제를 파악하고, 유지 보수 문제를 다루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에 대처하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를 고용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관리자에 대처하는 것은 확실한 기간이 필요할 것이다.

부동산 포트폴리오에 투자하는 것이 돈과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고, 이 노력에 자금을 대기 위해 다른 목적에서 돈을 빼앗을 가치가 있다면 파워 볼 분석법 당신만이 답장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이 다른 유형의 투자 유형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살펴보십시오. 돈을 빨리 벌고 싶은 투자자들은 전형적으로 뒤집기를 처리하기 위해 눈을 돌린다. 이것은 당신이 더 낮은 가격에 집을 살 때마다, 그것을 빠르게 개조한 후에 빠른 수익을 위해 그것을 홍보하는 것이다. 대신 홍보할 때 파격적인 수익을 내고 싶다면 가능한 최저가로 집을 사야 한다.

여기 부동산 투자가 무엇을 수반하는지, 그리고 그것과 함께 제공되는 장점과 가능한 함정을 한 눈에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그 건설에서 공간을 임대하기 위해 작업장을 건설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회사를 살 수 있다.

스트립 센터 또는 다른 소매 부동산을 구입하고 엔터프라이즈 소유자에게 매월 임대료를 부과해야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창고를 사서 그들의 제품을 소매해야 하는 제조 회사나 소매업자들에게 임대료를 부과할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 신탁을 위해 REITs를 구입하는 것은 아마도 실제 부동산에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투자등급 이하, 등급이 매겨지지 않은 부채, 메자닌 부채도 마찬가지로 더 큰 위협을 가한다.

개발 속성은 장기간의 리드 행사와 계약자, 공급 업체, 규제 기관 및 향후 임차인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가장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조직의 주식을 의미하지만 뮤추얼 펀드, 유한 파트너십 및 부동산 투자 신탁과 같은 집합 투자에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형태의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으로 사적이거나 소모적인 현금 대출 기관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모기지 풀의 소득으로 수익이 보장되는 채권에 해당하는 증권. 기본적인 동반자와 제한된 동반자가 모두 있는 파트너십. 제한된 파트너는 법적 책임을 제한했으며 기업 주주와 마찬가지로 고유한 투자를 넘어 파트너십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반도체 부문은 이번 12개월 동안 가치의 3분의 1 이상을 잘못 배치했지만, BofA Global Research의 한 분석가는 투자자들의 고통은 끝나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적은 돈을 끌어올려 프로젝트에 자금을 대는 관행을 다시 말한다.

결과적으로 사업 임차인과 부동산 소유주 추구가 일치하여 소유주가 부동산의 표준을 보존하고 향상시키고 마지막으로 투자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피터 킨-리베라는 25세의 나이에 35만 5천 달러의 3인용 침대 2개짜리 집인 그의 첫 번째 재산에 투자했다. 그는 일하면서 쌓은 비트코인과 저축에 대한 초기 투자에서 계약금을 받기 위해 돈을 가지고 이곳에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