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의 열쇠

미분류

당신은 단순히 부모의 노트북에 전화를 연결하여 Gabb 전화에 다운로드 한 모든 MP3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개브는 효율성과 신뢰성을 위해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타워를 사용합니다. 버스를 타고 학교에 가는 동안 나의 하루 여행은 사실 즐겁게 시작된다.

구글이 소프트웨어로 이미지를 처리하는 일을 그렇게 많이 한 덕분이다. 센서 자체는 이제 확실히 몇 년 된 것이다. 픽셀 5A는 저녁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천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만족스러운 초상화 모드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폰 SE와 동영상을 찍을 수는 없지만 매번 사진을 찍을 때마다 이길 수 있습니다. iPhone 13 Mini는 형제 자매의 신용카드현금화 모든 기능과 카메라를 작은 번들로 가지고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서버 회사 및 도움말, 디지털 서버 도움말, 물리적 서버 인터넷 호스팅 및 네트워크 유틸리티 및 웹 사이트 호스팅과 유사합니다. 인증 및 신원 관리를 통해 응용프로그램 및 네트워크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CI 현실 시트 Electromagnetic Fields and Cancer은 무선 주파수 방사선의 출처를 열거합니다. 전리 방사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사선 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주파수들은 모두 저주파수와 저에너지인 스펙트럼의 비 이온화 범위에 속합니다.

한 가지 평가는 종양의 위치와 방사선의 정도 사이의 관계를 확인하지 못했다. 그러나 신경 교종과 수막종이 노출이 가장 높은 곳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13 개국 모두의 데이터를 평가한 결과, 뇌 내부의 종양의 두개 내 분포와 휴대 전화의 자체보고 위치 사이에 통계적으로 유의한 연관성이 있음이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연구의 저자들은 그들의 발견에 근거하여 원인과 결과에 대한 기관의 결론을 끌어내는 것은 달성할 수 없다고 언급했다. 연구자들은 휴대 전화 사용과 종양의 위험, 각각의 악성 및 비 악성 간의 관계 위험을 조사하기 위해 여러 형태의 인구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역학 연구는 조사관이 사람들의 팀을 관찰하고 그들에 대한 정보를 얻지만 팀에 대한 무언가를 변경하려고 시도하지 않는 연구 조사입니다.

비인간 동물과 사람들에게 각각의 역학 및 실험적 연구가 존재합니다. 이 연구의 대부분은 휴대 전화에 대한 노출과 사람들의 위험한 유기적 결과 사이에 특별한 원인 관계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관계를 제안하거나 결정적이지는 않지만 휴대 전화로 사람들에게 상처를주지 않는 증거의 꾸준함 때문에 일반적으로 바꿔 말합니다. 데이터 통신 네트워크와 유사한 다른 디지털 Wi-Fi 방법은 비슷한 방사선을 생성합니다. 지금까지 수행 된 가장 중요한 사례 통제 연구 인 13 개국 INTERPHONE 연구는 정신 종양을 일으킨 5,000 명 이상의 사람들과 종양이없는 유사한 그룹의 사람들 사이에서 휴대 전화 사용을 조사했습니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암에 걸린 아이들의 연구에서 나온 정보는 아이들이 휴대전화 사용으로 인해 암이 증가할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처음으로 밝혀진 분석은 유럽에서 실시 된 CEFALO라는 대규모 사례 | 대조군 연구에서 나왔습니다. 이 연구에는 2004년에서 2008년 사이에 7세에서 19세 사이의 정신 종양 진단을 받은 352명의 아이들이 포함되었다.

나는 내 아들이 소셜 미디어, 습관 및 괴롭힘에 노출 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세상은 실제로 힘들어 질 것이고, 실제로 빠르게 될 것이며, 나는 내 아이들을 위해 쉽게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하다. Q Link Wireless는 Lifeline 및 저렴한 연결 프로그램을 통해 자격을 갖춘 고객에게 매월 무제한 데이터, 토크 및 텍스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