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미분류

이 과정의 마지막 부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추가적인 협력 파트너십을 만드는 것이다. 이는 디지털 및 기존 플랫폼을 위한 추가 채널을 수반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또는 매장에서 교차 프로모션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제휴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대답하고 원한다면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공급합니다. 첫째, 일반적으로 상품은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 오피가이드 품이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수익성있는 온라인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과 기술과 관련하여 모든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단계에서 지속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에 흥분한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대신, 당신은 장기적인 전략, 하나의 중심 라운드 관계 구축을해야합니다.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성실해야 하고, 제품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빠르게 발견한 것은 내가 약속받은 능력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내가 이미 지불하고 있는 가치보다 다섯 번 이상 더 지불해야 했을 것이라는 것이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을 추천한 사람에 대한 믿음을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정반대의 결말을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제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어떤 약속, 결실을 맺지 못한 보장이 있는 제품을 추천받았다고만 해두자.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고자하는 블로거에게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제품 비교 및 보상 가이드를 작성하여 고객을 교육합니다. 사이트 방문자를 이미 작동하는 판매 메커니즘으로 유도하는 것뿐입니다.

그들의 240K+ 동료들 사이에 나누어 져도, 그것은 좋은 금액입니다. 그리고 압도적으로 많은 동료들이 결코 어떤 매출도 창출하지 못한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가치 있는 일이다. 모든 제휴 패키지와 네트워크에서, 소수의 동료들이 사실상 모든 총 매출을 주도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13억 달러는 훨씬 더 장관으로 들린다. 귀하가 속한 제휴 네트워크 또는 광고 프로그램의 유형은 시청자가 관심있는 상품의 종류에 의존합니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하겠다는 꿈은 그저 어리석은 환상이 아니다. 귀하의 가장 큰 내기는 귀하가 이전에 노력한 온라인, 호스팅 또는 숙련 된 서비스 제공 업체 / 영향자를 특성화하고 완전히 신뢰하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지리적으로 수입 잠재력을 제한하지 마라. 이 방법으로, 이것은 동일한 상품을 대표하는 다른 블로거와 자신을 차별화하는 믿을 수없는 접근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