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아이디어, 치료 및 바로 가기

미분류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가 어떻게 시간을 절약하고 추가 고객을 반복 잠재 고객으로 전환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고객에게 연락하고, 행동 기반 캠페인을 보내고, 앱에 대한 참여도를 높입니다. 사람들의 구매 행동, 앱 활동 등을 기반으로 메시지를 타겟팅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모든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정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이벤트에 대해 파트너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그러나 온라인 상태를 구성하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는 수많은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웹 사이트가 작동하고 운영되는 즉시 파트너가되고 싶은 브랜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이트 방문자의 점진적인 흐름을 자랑하는 인터넷 사이트가있을 때까지 제휴 프로그램에 입학 할 자격이 없습니다. AnSEO 전략과 윙윙거리는 소셜 미디어의 존재는 또한 자연 사이트 방문자들을 몰아낼 수 있다.

어떤 제휴 패키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귀하의 다른 사람 웹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를 배치하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거나 게스트 콘텐츠 제공자 또는 웹 로그 해설자와 같이 유용한 정보가 있는 다른 사이트에 게시하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방문자, 방문자 또는 대상 고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초기 단계에서 많은 인터넷 고객은 동료가 등록한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스팸을 사용하는 경향으로 인해 불리한 의견을 나타 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성숙됨에 따라 많은 제휴 소매 업체는 제휴사의 스팸을 금지하기 위해 조건과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오늘날, 그녀는 랜딩 페이지와 상인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PPC에 푹 빠져 있다.

그녀는 대부분의 방문자들을 구글 애드워즈에서 끌어와 소매상들에게 직접 보낸다. 그녀는 남편과 두 딸과 함께 사는 가정 어머니입니다. 그녀는 제휴 현금을 이용하여 전 세계를 여행하며 매일 근무 시간을 일합니다.

초점을 좁히면 추가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고 잠재적으로 성공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돈과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 동료들의 풀을 넓히면서 여러 네트워크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그러나 더 큰 슈퍼 계열사의 대부분은 실제로 다양한 네트워크 자체의 구성원이며, 이는 선택한 거의 모든 네트워크에서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의 수량에 제휴 프로그램을 관리 할 때, 당신은 중복 거래의 어려움에 직면.

이제 제휴사가 무엇이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이해했으므로이 시장에서 시작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Hotmart의 총 판매 웹 페이지는 해당 제품을 담당하는 개인,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그런 다음 하나 이상의 제품을 선택하고 고려 된 모든 제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제품과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에서 모든 관련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관련된 핵심 문구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당신의 계정이 핫마트에 의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이 문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제휴사를 위한 모범 사례 매뉴얼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은 제휴 채널이 쿠폰 중심 산업에서 중요한 광고 채널로 어떻게 전환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제는 주요 광고주들이 속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80% 이상이 광고 예산의 10% 이상을 제휴 애플리케이션에 전용하고 있다.

Affise는 지속적으로 커뮤니티에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합니다 (현재 500 개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기존의 제품을 모니터링하기위한 적절한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특성과 행동을 분석하는 것은 미래의 제안을 최적화하는 데에도 유용 할 것입니다. 다음은 제휴 프로그램을 다양 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우리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온라인 마케팅 사기에 대한 고려 사항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 사기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물었을 때 30.9 %만이 제휴 온라인 마케팅 사기를 경험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마찬가지로 Liverpool Echo 웹 사이트의 기사에는 “Currys PC World는 2018 년 Black Friday에서 {600 off TV”라는 놀라 오피 운 블랙 프라이데이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기사의 각 제품 이름에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포함되어있어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받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자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에서 선택하는 관심 영역은 당신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어야하지만, 또한 상당한, underserved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케터로서 당신은 재고가 없고 수수료로 일한다.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는 자신이 추천한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거나 선택한 작업을 완료할 때 비용을 얻습니다. 동력이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