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호기심 그룹에 대한 마케팅은 Affinity 광고를 참조하십시오. 만약 이 모든 일이 있은 후에, 당신은 프리랜서가 더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런 다음 시작의 모든 기본 사항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무료 6 일 코스를 잡으십시오.
당신은 매일매일 당신이 원하는 만큼 걱정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의 총 매출에 대한 이야기가 돌아오기를 기다릴 수도 있다.
물론, 귀하의 참여 정도는이 시스템의 성능에 반영 될 수 있으며, 채널에 더 많이 관여하고 활동적일 수있는 계정에 대해 더 높은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의 관심 분야에 관심이 있고 이미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함께 참여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관심 분야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은 당신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훌륭한 시청자를 만들 것이다.
이 작업을 멋지게 만드는 데는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단순히 노력으로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보게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이 이미 힘든 일을했기 때문에 자신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소비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이 거대한 가이드에서, 나는 당신이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에도 시작하고 청중에 적절한 상품을 발견하는 방법을 가르쳐드립니다. 만약 당신이 시도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낀다면, 또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은 친구나 가족에게 그 제품을 옹호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홍보하지 마라. 예를 들어, 평균 전환 비용이 얼마인지, 또는 주요 소득자의 월간 수수료에 대한 대략적인 수치를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제품 사진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내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차후의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사람들에게 내가 이 제품들을 사용함으로써 얻은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래픽과 카피라이팅부터 웹사이트 완성, 맞춤형 앱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
당신의 동료들은 이미 당신과 겹치는 특정 관심 영역에 도청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모델과 청중의 성장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동료들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회원이 되고자 하는 지역사회에 키워드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곧 많은 광고 방법의 중심적인 측면으로 변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주로 다른 방법으로는 제공할 수 없는 당신의 돈에 있는 높은 뱅 때문이다. 당신은 동료들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의 급여 구조를 명확하게 말해야 한다.
투명하게 하고, 그들이 어떤 조정도 일어나기 전에 잘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