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추적에 사용하는 전문 지식의 실제 혼합은 아마도 플랫폼, 시청자 및 단순히 취하기로 결심 한 전략에 달려 있습니다. OutdoorGearLab과 같은 헌신적인 리뷰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인기 있는 접근법이지만,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도 있다.
당신이 의지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정확한 플랫폼은 결국 당신의 사업의 정확한 성격에 의존한다.
어떤 상황에서는 플랫폼의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플랫폼이 덮을 주제, 시청자 및 상품에 대해 결정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그 플랫폼이 실제로 무엇인지 결정하고 싶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텐트, 등산,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외부 장비를 검토합니다.
그 계열사는 그 제품을 직접 시험해 보았고, 그것이 좋은 전문지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그것의 사용에 대해 주장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은 헌신이 부족하기 때문에 매력적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구매자 관계에 투자하지 않고 단순히 수익을 창출해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비매칭 비즈니스 마네킹에서 제휴 마케터는 자신들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연관이 없다. 그들은 제품의 틈새 시장에 대한 전문 지식이나 권한이 없으며 사용에 대한 주장도할 수 없습니다. 파트너 마케팅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는 크로스 채널 동료 프로그램을 구축하기위한 업계의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와 권위있는 가이드에게 기본 능력을 가르쳐야하는 이유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특정 틈새 시장에 중점을 둡니다.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것은 당신이 더 목표로 하는 청중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아마도 성공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오피가이드 것이다.
적어도 구글 검색을 하면 그렇게 믿을 수 있겠지만, 전통적으로 진실은 그보다 조금 더 복잡하다. 그녀는 보통 산으로 가는 후속 여행을 위해 가방을 싸는 것이 발견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가방 같은 것에는 그녀가 몇 달 동안 싸워온 반쯤 완성된 가이드가 항상 있을 것이다. John Chow는 1999 년 자신이 만든 컴퓨터에 관한 Moto s Project 504라는 웹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사이트 이름과 자체 목록을받을 때까지 계속 작업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자신만의 브랜딩과 미학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모델의 기억과 인식을 확실히 하기 위해 브랜드와 함께 묶는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이 앱에서는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탭에서 곧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상점을 만들고 현재 위험 부담이없는 평가판으로 판매를 시작하십시오.
인터넷 고객이 귀하의 완료시 추적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면 타사 터치 다운 웹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만약 그들이 조치를 취한다면, 당신은 제휴 동반자가 클릭, 리드 또는 판매에 근거하여 수수료를 받기 때문이다. 나의 좋은 친구 Matt Giovanisci는 내가 아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일 것이다. 그는 제휴 웹사이트와 함께 일년에 수십만 달러를 번다. 제휴 넷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것을 원한다면, 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확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