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많은 국제 방문객들이 숙박 시설, 구매, 휴가객 관심 장소 및 추가와 유사한 기본적인 관광 수요에 대한 회사 및 데이터를 수신하는 관문으로 변했습니다. 창 구매는 구매 의도가 있거나 없는 구매자가 제품을 검색하는 기간을 나타냅니다. 창 구매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의식 또는 쾌락주의 구매자로 알려진 특정 부문에서 수행됩니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 프로세스 내에서 소비자의 참여를 특징으로하며 레크리에이션 구매자는 쇼핑 행위를 즐거움의한 형태로 보는 고객입니다. 다른 고객들은 나중에 구매할 계획 연습의 일환으로 윈도우 쇼핑을 사용한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총 판매 특정인과 즉시 상호 작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치를 협상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웃 쇼핑 지역과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단체 제공 업체와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된 제품 및 서비스, 위치 및 인식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와 같은 다른 유형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이웃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 성인토이 을 포용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상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아울렛. 목적지 소매상은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선물 가게, 골동품 가게,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품과 회사를 판매한다.
목적지 소매 업체는 필수품보다 더 큰 이웃을 제시하고 전문 지식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제품 및 공급 업체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실내 중앙 홀과 같은 거대한 쇼핑몰의 동일한 옵션을 구현하는 것이 더 적지만 모든 기후 및 구매자 선호도를 준수하기 위해 동봉되어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파리에 본사를 둔 Le Bon Marché는 1851 년부터 한 건물 내의 모든 부서에서 모든 종류의 물품을 공급했습니다. 나는 내가 사는 것의 가치를 줄일 수 있는지 알아보기로 결심했다.
상대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인 외부에서 발견된 영구 매장은 거의 없습니다. 대신에 전망들은 무역업자들과 함께 즉시 구매 선택을 언급하는 무역업자들의 워크숍에 들어갔다. costermongers, hucksters 및 peddlers에 해당하는 순회 유통 업체는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 사회에 가정 배달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주로 고객의 구매 습관에 따라 제품을 추천합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은 건설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도록 고안된 다양한 전술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단말기 숫자 9(예를 들어, 9.99, 19.99 또는 199.99)를 사용하는 가격 태그는 가치 요소를 신호하고 소비자 예약 가치 바로 아래에서 상품을 가져오는 데 활용될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비용은 일반적으로 구형 숫자이거나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수량입니다. 전통적으로, 구매 허브는 바자회 또는 마켓 플레이스로 알려져있었습니다. 많은 수의 아이템을 홍보하는 거리에 줄 지어있는 다양한 포장 마차. 더 큰 산업 지대는 공식적으로 중앙 비즈니스 지구라고 불리는 많은 도시에서 발견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미국의 도심지 또는 영국의 과도한 도로, 아랍어로 말하는 지역의 souks라고 불립니다. 시간의 많은 팜플렛은 더 높은 공익을 위한 사치품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개인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