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동료 출판사의 84 %와 모든 광고주의 81 %는 이미 온라인 마케팅 현장의 회원입니다. 계열사의 상위 3%는 순전히 수동적인 수입으로 연간 15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다. 그러나 전형적인 계열사의 경우 연간 $ 20,000 또는 $ 1,667 / 월의 임금이 더 현실적입니다. 행동 / 판매 전략 당 비용은 추천된 방문자가 제휴사가 수수료를받는 것보다 먼저 광고주 웹 사이트에가는 것 이상을 수행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웹 기반 상점을 설립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은 2,400달러나 된다!). 또한,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표시기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수수료를 받는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시청자를 개발하고,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종류의 제휴 마케팅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더 큰 보상을 가져올 것이다. 연결되지 않은 비즈니스 모델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제품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 지식이나 권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제품 사용에 대한 주장도할 수 없습니다.
유튜브는 구글의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동영상 제작자들이 광고를 삽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새로운 발전은 부도덕한 동료들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다. 신흥 검은 양은 훨씬 더 빠른 속도와 효율성으로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에 탐지되고 인정됩니다.
또한 새로운 잠재 고객을 수도꼭지에 연결하고 미래의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환상적인 점은 당신이 당신의 참여를 측정하고 빠르게 투자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특정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사에주의를 환기시킬 수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동료들이 수백 명의 광고주들과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다. https://mix1725041677.com
그것은 또한 전자 상거래 세계 내의 문에 발을 들여 놓을 수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특히 당신이 여분의 모던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 소유주 인 경우. 많은 계열사가 이러한 방법으로 보충 수입으로 연간 2만 달러를 추가로 벌어들입니다. 콘텐츠 광고에는 웹로그 틈새가 필요하다는 명확한 규칙이 없습니다.
그러한 상품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무언가를 전달함으로써 어떻게 그것들을 개선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상인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드는 총 매출에서 수수료를 주는 거래 말이다.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그들이 쇼핑하는 상품의 가치를 설득하고 설득하라. 최소 비용 단계에 도달하면 네트워크에서 비용을 지불합니다. 지불 방법은 다양하며 종종 PayPal, 금융 기관 송금 및 수표를 구현합니다. 이제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뛰어 들기 전에 왜 신경을 써야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연구를 수행했고, 제품을 사용했고, 솔루션을 제공했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었고, 인터뷰를 녹음했다. 제휴사 제품을 홍보할 때, 다른 사람들이 그 제품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에 대해 토론하게 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 제품에 열광하게 하는 강력한 접근법이 될 수 있다.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단순히 당신이이 도움을 제공한다는 사실은 사람들이 정말로 당신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여분의 아늑함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개인이 당신을 신뢰하고 그들의 투자에서 정말로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유료 트래픽은 제휴사가 제공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광고 영역을 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변환 비용을 단독으로 지불하거나 보기 또는 클릭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소매 업체는 전환에 대해서만 수수료를 지불하므로 유료 광고를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제휴 광고는 상인이 방문객이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동료에게 보상하는 성과 기반 마네킹입니다. 제휴행정은 사이트 방문자와 매출을 견인하는 무수히 많은 기업가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과정을 다시 말한다.
SaaS Scout는 제휴 패키지가 2020 Industry Report의 광고주를 위해 전체 매출의 15-30 %를 차지한다고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