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는 웹 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로그 시스템이다

기술 - 블로그

워드프레스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로그 시스템이다. 단지 당신의 계정에 로그인하고 당신의 꿈을 게시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만약 당신이 Word Press와 함께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의 차량 토크를 작성하라. 온라인에서 어떤 개인이 찾으려고 하는지에 대한 약간의 연구로 당신은 사람들이 열망하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쓸 수 있다.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전에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했는지 확인하십시오. MySQL 데이터 소스 PHP 버전은 적어도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은 32323이 되어야 합니다. 더 이상은 아닐 경우 온라인 호스팅 공급자가 현재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먼저 도움말 데스크에 문의하십시오.

여기서는 단순히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 끝에 있는 플러그인 탭이 필요합니다. 축하합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업로드할 것을 권장하는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보고 아래 나열하여 활성화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활성화되고 플러그인을 설치하십시오!

파일을 저장한 후, 나는 내가 사용하는 Zip/Unzip 프로그램을 열고, 이 모든 파일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나는 WordPress를 로컬에서 테스트하고 수정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내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로 파일을 추출했다.

이제 여러분이 실제로 생각하는 부분이 조금 더 나오게 됩니다.이 플러그인과 관련된 두 가지를 모두 활성화하면, 플러그인 바로 옆에 있는 설정 탭을 확인하십시오.그래서 여러분은 방금 선택한 겁니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 선택한 회사 도움말 파일을 구입함 – WordPress 설치를 찾아라.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으로 WordPress를 설치할 때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은 그렇다. 하지만 왜 그런지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어떤 것을 필요로 하는지를 보는 것이 웹 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놀라운 블로그 시스템이 될 수 있다.

은행 계좌에 로그인하고 당신의 감각을 게시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만약 당신이 Word Press와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이 말하는 것처럼 그냥 글을 써라. 약간의 연구로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찾고 있는 것에 대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쓸 수 있을 것이다.

성공적으로 연결한 후 왼쪽 창에서 y 컴퓨터의 파일과 오른쪽에 있는 먹튀사이트 원격 사이트에서 웹호스트 루트 문서 파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FTP 계정으로 이동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이전에 언급한 Smart FTP와 같은 진행 과정을 사용하여 이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선택하여 권한을 777로 변경하고 사용자를 수정해야 한다.

하지만 정확히 당신이 원하는 블로그뿐만 아니라 가고 싶은 곳에서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블로그로 돈을 벌거나 진지한 취미나 관심 블로그를 시도하고 싶다면, 당신은 분명히 다양한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선택하는 것은 오르그에게 달려있다.

사진 디렉토리에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브그-ltrjpg와 큐브릭브그-rtljpg(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브그와이드jpg와 겹친다. 그래서 나는 큐브릭브그와이드jpg 두 개를 만들어 그에 따라 이름을 바꾸었다.

워드프레스는 정말로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정보와 세부사항을 협력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것은 전체 벤더와 함께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오해를 줄여서는 안 된다!

블로거 블로그의 재판매는 구글에 의해 엄격히 금지되어 있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다룰 때 상황이 달라질 수 있다.

워드프레스 자체주최 블로그는 재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거들은 워드프레스 웹로그 사이트를 재판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