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당신은 집안일을 더 간단하게 만드는 제품을 만들고 싶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진공 로봇을 찾을 것이다. 이 개념들을 생성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다.
우리의 브랜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모든 지불을 통해 프로그램의 회원이되는 것에서부터 “당신”처럼 보이고 보이는 전문 지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서 선택하는 틈새 시장은 당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또한 상당한 규모의, underserved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어야합니다.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는 동안 Google 트렌드로 연구를 수행하여 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수수료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홍보할 경우를 대비해서 수동적인 수익의 강한 흐름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상당한 양의 현금을 써야 하는 것보다 제휴사에 판매액의 일정 비율을 지불할 수 있다면? 많은 기업들이 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그들의ownaffilaite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진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싫어하거나 불신하는 상품을 홍보하거나 심지어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지도 않는다. 이것이 발생한 몇 안되는 과도한 프로필 인스턴스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에게 불행한 결과를 가져 왔으며 그들이 홍보하는 상품에서 특별히 선택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Adblock 기술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47 %가 기존의 디지털 홍보 채널의 효율성을 제한했습니다.
제휴 하이퍼링크는 우리가 캠페인 ID라고 부르는 독특한 ID를 특징으로 한다.
누군가가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캠페인 ID가 해당 사용자의 PC 또는 셀 가젯의 브라우저 쿠키에 저장됩니다. 이 쿠키는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후 이베이 구매 운동을 추적할 수 있도록 많은 양의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SaaS 회사의 구독 기반 가격 마네킹 덕분에 대부분의 제휴 수수료가 반복되어 누적 제휴 수익에 추가됩니다. 이러한 제휴 제품 클래스의 주요 3 사이트 방문자 소스에는 SEO (69 %), 소셜 네트워크 (67 %) 및 블로그 운영 (64 %)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메일 광고가 설문 조사에서 4 위 (41 %)에 불과하다는 것은 매력적입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우리만의 제휴 순 마케팅 지출은 2022 년까지 82 억 달러로 10년 전보다 3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주들이 2017년 제휴 마케팅에 130억 벳무브 가입코드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아윈 보고서에 추정됐다. 이러한 수치는 지속적인 상승 패턴과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2020 년 이후에도 계속 번창 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 홍보를 통해 가시성을 높인 우리의 독특한 제휴 포트폴리오를 통해 우리는 연간 총 매출 성장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광고를 통해 게시자는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소규모 회사들은 온라인 마케팅에 돈을 효과적으로 투입할 수 있는 자금원이 부족하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성능 마네킹은 모델 인지도와 정확한 판매를 유도하는 데 유용한 장치입니다. 그리고 더 큰 사업체들도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SMB와 대기업의 1000 대가 추가 사이트 방문자 및 판매 채널로 제휴 마케팅에 의존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른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선택한 틈새 시장을 전문으로하며 시청자에게 관심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합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관리 기술, 추적기 또는 은행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 같은 웹사이트 때문에 오늘날 제휴 마케팅의 많은 하이페이스 중 하나이다. 내가 언급했듯이,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있는 제휴 웹 마케팅 방정식의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당신은 커미션 정션과 같은 제휴 커뮤니티를 구축하지 않을 것으로 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