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검색하는 방법

미분류

당신은 당신의 예상 시청자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소셜 네트워크에서 발견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의 명백한 처벌 중 하나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알리고, 공유하고, 구매하고, 검색할 수 있는 채널이 그 어느 때보다 많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구매를 위해서든, 다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든, 특정한 사람이 여행하는 내내 다채널 행동을 보인다.

이러한 다양한 게시 유형을 콘텐츠 일정관리에 배치하면 올바른 믹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브랜드는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고객 이야기와 사례 연구를 보여줌으로써 자신을 홍보한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이 그들이 진정한 당신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당신의 계정을 확인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얻을 수있는 많은 소셜 플랫폼이 있지만 회사가 모든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조직은 시청자를 알고 인구 통계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조직은 고객 피드백을 얻고 기업을보다 개인적으로 보이게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직은 시청자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어떤 가치가 필수적인지 이해하면 고객에게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람들이 뉴스, 정치, 상품 또는 현재 추세에 있을 수 있는 나머지와 관련하여 의견을 표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트위터는 심지어 당신의 홈페이지에 “Whats Happening” 부분을 가지고 있어서 당신은 아마도 고객들이 무엇이 유행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선물에있는 추종자의 최적의 다양성에 도달하는지 확인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Facebook과 같은 빈번한 플랫폼을 포함하여 Pinterest와 같이 널리 보급되지 않은 사이트를 포함하여 꽤 많은 플랫폼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신뢰하는 도구입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관련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집중되고 최적화 될 수 있으며, 대체 텍스트 콘텐츠를 사용하여 사진 순위를 적절하게 유지하고 게시물의 빈번한 키워드와 함께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영화를 판매 수단으로 사용하든, Facebook에 게시하든, 프로필 최적화는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히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할 때 초기에,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대해 신중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의 상단에 순위가 매겨지지 않은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의 검색 엔진 마케팅 전략을 규제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순위를 높일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를 제공하려면 집중된 핵심 문구를 통합하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블로그, 인포그래픽, 사례 연구, 기업 정보, 근로자 사진과 같은 콘텐츠는 당신의 중소기업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흥미롭고 신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일단 당신이 높은 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좋아하고 공유할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단순히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소셜 미디어 게시물, 비디오 또는 전문적으로 또는 창조적으로 클릭 한 제품의 이미지 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의 소비자 시간 증가는 고객이 귀하의 광고 또는 귀하의 프로필을 볼 가능성을 높이고,이 사실로 인해 귀하의 프로필을 방문한 다음 궁극적으로 구매자가 될 가능성을 높입니다. 따라서 시청자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소셜 미디어 프레즌스에 대한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당신은 단순히 지속적이고 흥미롭고 상대적인 내용을 청중들에게 게시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한 페이지로 성장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을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