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이상적인 방법으로 보일 때, 그것은 모두 제목에 관한 것이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이상적인 방식으로 보일 때, 당신이 자리를 떠나는 곳에서 성장하는 제목에 대한 모든 것이 중요할 때, 당신은 올바른 유형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방문객들이 당신의 정보 자료를 공유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많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나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온라인 전략은 쓸모가 없다. 몇몇 회의론자들은 종종 사회 전문가를 고용하여 시도하고 프로젝트를 위해 프로젝트를 한다.

이 경우, 이 사람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시행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 방법은 고객이 마케팅에 사용하는 기술을 알려주고 고객에게 매우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도와줍니다.행동이 최선의 방법으로 이러한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하고, 어떤 결과라도 얻을 수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말이죠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해야 한다.

Wish에 대한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보여주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에 답하며 의견을 전달해야 한다.

Wish는 판매 투구와 광고로 음료수 장소를 지속적으로 폭격하고 싶다. 팔로워가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라.

소셜 미디어에 대한 한 가지 매력적인 이유는 저축을 투자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마약을 판매하는 데 드는 지출이 있다는 뜻은 아니다. 당신이 반드시 해야 할 투자는 시간과 에너지로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정보 전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결코 성취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

진짜로 그런 식으로 나타나게 되다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거의 모든 것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꽤 있다.

비록 당신의 노력이 지금 그곳에 있지만, 지금이 바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이런 종류의 개인 블로그를 조직 웹사이트에 올리려고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직원들에게 승진에 관한 블로그를 만들어주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을 좋아하는 서비스 제공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의 직원들을 좋아하는 사람은 당신의 회사 가치를 전 세계와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이는 위의 장소와 완전히 모순되는 것으로 들리는데,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를 가진 훌륭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류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웹사이트를 커버한다고 확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커버하는 사람은 더 적다. 그러나 당신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 싶은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는 것,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정확히 어떤 제품을 운영하기 위해 얼마나 오래 가는가?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은 소셜 사이트를 모두 추가적으로 연결하면 된다. 각 소셜 웹사이트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 온라인과 일치할 것이라고 확신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조직이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 묶음으로써 매우 가치가 있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을 보고 있을 때 배우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인터넷에서 당신의 명성을 감시하기 위해 그것은 단지 당신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기 위해 사용되는 나쁜 것들만을 읽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정말로 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했을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능숙하게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용어를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기사 내용을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와 관련이 없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선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불러야 할 때, 때때로 수량이 먹튀폴리스 수업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업데이트로 구입할 때, 일반적으로 정보와 오락으로 가득 찬 동영상을 보내기 때문에 트윗을 정상적으로 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또한 동등하게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수십 년 동안 당신을 잘 행동한다.

과정 보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