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및 카테고리 간에 바로 설명하도록 하십시오.

기술 - 블로그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 사이에 대해 설명해 주시오.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기사를 획득하는 데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매일 당신의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기로 결정한다면, 사람들은 댓글을 달 것이다. 그러면 게시물은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다른 개인들과 같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더 일반적인 정적 정보로서 기능할 것이다. 카테고리는 조직하기 위해 사용된다. 기본적으로,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게시물을 그러한 종류에 저장할 수 있다.

모든 콘텐츠를 감시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종종 Ways를 사용하도록 권장한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내가 비논리적이 될 때까지 말하지 않을 블로거 계정을 선호할지도 모르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하고 내 자신의 블로그를 설정하기로 선택했다. 처음에는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이 정확히 정확히 맞았지만, 내 블로그에 사용할 수 있는 실제 가장 훌륭하고 재미있는 패키지에서 발견한 것은 Msn 공간이다. 워드프레소그의 남자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간단하고 쉬운 5분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한 지원,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제목에서 “모든 1 SEO 플러그인”을 선택하십시오.이 경우 기본 낚시 기술 – 총 기본 낚시 홈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깨달은 것은, 여러분이 미리 알고 있는 경우,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도록 돕기 위해,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명백한 세 가지의 숫자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나중에 제가 다른 자습서를 사용하고 호스트 웹 페이지에 다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구성했을 때 이 세 가지 옵션에 대해 배웠습니다

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의 외관은 상당히 중요하다. 워드프레스가 레이아웃을 수정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이유 중에서, 어떻게 시도해야 할지를 결정하는 사람은 그물을 둘러보기 시작하고 WordPress 테마를 찾는 것과 같은 WordPress 테마를 좋아할 것이다. 예를 들어, WordPress+테마를 구글에 찾는 것은 꽤 좋은 WordPress 테마를 찾는다. 그리고 스타일 파일을 wp-content/테마/new-layout에 업로드한다.

프리젠테이션 섹션에서 새 테마를 선택하고 블로그에 페이스리프트가 있는 테마를 활성화하십시오!

이미지 디렉토리에 두 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ltrjpg와 큐브릭-rtljpg (왼쪽에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비드jpg만큼 무관심하다. 그래서 나는 큐브릭-비드jpg를 두 부 복사하여 그에 따라 이름을 바꾸었다. 왜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맞게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기 위해 WordPress를 사용하는데? 가장 큰 이유는 플러그 인치 폭의 워드프레스가 잭으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어떤 사람에게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설치 과정에서 걱정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입력을 업로드하고 나서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사이트에 활성화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확실히 전달하기 위해 행복하다.

서비스 호스팅을 위한 호스트의 트랙에 서명할 수 있으므로, Im은 사용자가 단어 프레스 설치를 위한 단일 클릭 설치 프로세스를 설명하기 위해 e-메일로 로그인하여 시작하십시오.

다음은 웹 페이지에 대한 호스팅을 받아야 할 것이다. 나는 Godaddy나 1and1에서 어떤 것을 추천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좋은 고객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하나를 살 때 무료 도메인이나 무료 호스팅을 제공하거나 다른 하나를 사용할 때 PHP Linux 공유 호스팅을 받아라. 왜냐하면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호스팅을 수정하는 PHP로 알려진 스크립팅 언어로 설계되어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파일(FTP)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려줬기 때문이다. 낱말 표시기가 5개의 콘텐츠를 모두 저장할 수 있도록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려면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워드프레스 찾기 설치하기 전에 도움말 파일을 구입하십시오. 호스트 없이는 몇 번의 탭만 있으면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음

훌륭한 예산으로 부처에 이상적이다. 그 결과 훌륭한 워드프레스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거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무료로 접속한다.

먹튀폴리스 그대로 수백 개의 무료하고 매력적인 워드프레스 테마가 있다.

워드프레스 테마는 대부분 구현할 수 있고 아무도 특별한 기술적 지식을 취하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이 문자 그대로 수많은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디자인) 중 하나를 연주하지 않는 것을 선호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이 발전하게 된다. 한 곳의 신생 사이트 설계/호스트 지출보다 무한히 비싸다.

만약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오토핑이라면, 어떤 사람은 확실히 기뻐할 것이다.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광고 워드프레스를 쓸 때마다 스스로 핀징 과정을 끝내야 한다.

그리고 아마도 이 특별한 것을 절대적으로 만드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 특별한 것은 당신을 간단한 시간만큼 절약할 수 있다.

완전히!다른 무료 블로그 패키지도 있지만, 워드프레스처럼 파워와 단순함의 진정한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