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을 보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현금을 일찍 제쳐두기 시작할수록 더 좋을 것이다.

교육 - 대학

현금을 보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현금을 일찍 제쳐놓기 시작할수록 A달러가 절약될수록 더 좋아질 수도 있지만, 여전히 빌린 1달러보다 더 좋아 보인다!정말 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와 마찬가지로 “대학 및 대학을 위한 강사 교육 지원(TEACH) 보조금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강사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보조금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 비용 절감 및 접근에 관한 법률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훈련생들이 졸업한 후에 가르치는 데 동의해야 하는 더 많은 강사들을 발견하는 것이었다.

물론, 아들들이 졸업 축하 행사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확실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종종 타이밍이 맞지 않고 선택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적인 것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지역사회 대학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금전적 안도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융통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의 길을 조심하고 있다면, 간단히 그것을 주라. 5년 동안, 여러분은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일로 수많은 돈을 잃은 다른 엄마들과 아빠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훨씬 더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 영화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모든 대통령들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을 전적으로 바탕으로 한 직업을 선택해야 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일을 즐겁게 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눈에 띄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길지도 모른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요구를 합리적인 방법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벌어야 한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시나리오에 따라 부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요구에 있는 대학 보조금에 있다면, 당신에게 교육 대학을 부여할 수 있다.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주어지지 않을 수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제안은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제출하기 위한 최초의 훈련 승무원학원 생 중 한 명이 되어야 한다.

나는 이 순간 대학 보조금이 한 명 이상의 학생이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돈이 한정되어 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쁘게 만드는 것은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때때로 그것은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때때로 일어나기도 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구브와 텍사스 구브와 대통령 후보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성숙했고 그의 엄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너무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자기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쁜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다.

비록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일이 일어난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구브, 그리고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나쁜 성숙을 하고 그의 엄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바느질하게 한 대통령 후보 릭 페리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 위에 올랐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너무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B)만약 아이들이 알고 있다면 그들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해야 하고,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아이들이 대학 교육비를 지불한다면 그들의 교육을 승인받을 수 있는 교육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더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이 필요한 엄마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 침체로 실업률이 높아졌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과 관련하여, 현금은 문제가 되지 말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교육생 대출은 단순히 선택권이 아니다. 이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은 그 반응이다.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이 필요하지 않은가? 4년제 학위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가? 사실, 성공한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받지 못한 좋은 봉급을 받는 사람들이 수없이 많다는 것이 문제다. 보람 있는 고용을 얻는 비결은 학위가 아니라 수요에 남아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학생 유형: 일부 훈련생들은 대학에 가기 위해 단순히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체크아웃, 이론적 분석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이것이 당신을 설명한다면, 아마도 무역에서의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훨씬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이익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현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방법에 100%의 지분 펀드로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내가 논의하고 있는 것은 나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그 와가 될 것 같은 일을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