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피트니스 계획을 사용하려고 애쓴다면, 몇몇 친구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해달라고 부탁해 보세요

건강 - 피트니스

만약 여러분이 체력 관리 계획을 사용하려고 애쓴다면, 몇몇 친구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운동하도록 요청해보세요.친구나 지인과 함께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이 더 열심히 노력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운동 파트너를 얻는 경쟁적인 특성 때문에 더 열심히 운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 운동은 여러분이 체육 수업에서 가장 잘 알고 있는 운동이다. 비록 효과가 엄청나지만 쉬운 운동이다. 여러분의 화분에 들어가는 모든 것 각각 수백 개를 때려눕히는 습관을 만들어라. 여러분은 이 운동에 피로하기 위해 여러분의 다리, 팔, 그리고 코어에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우리는 방금 체중 연습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체육관 컴파운드 운동이나 다관절 운동이 당신의 전반적인 힘과 체력에 가장 좋은 것으로 끝날 것이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풀업, 가중 딥, 어깨 프레스, 어깨 컬, 스트레이트 바 컬, 풀오버로 구성된 복합 운동의 견고한 목록으로 시작할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전신을 자극할 것이다. 그래서 진정으로 힘을 얻었다고 느끼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가정은 계단과 관련된 적어도 하나의 단계를 가지고 있으며, 아마도 계단을 충분히 달성할 수 있는 두 단계만 구성하면 푸시업과 위경색이 에어로빅 운동처럼 어디서나 할 수 있다.

날씨가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내부에서 가까이 달리는 것은 보통 TV를 보는 동안 할 수 있는 또 다른 운동이다. 아령의 상수 그리고 의자는 이두박근과 삼두박근이 정강이뼈 근육을 작동시키는데, 목록이 지나가는 전부다.

오늘날에는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직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그들이 취미나 육체적인 게임과 같은 것을 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을 덜 남겨준다. 게다가 여성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어떤 신체적인 차단봉 운동에도 가입할 의무가 없다고 느끼는 오랜 시간의 일 후에 매우 피곤하다. 그들은 특히 그것을 피한다.

몇 년 전 나는 좋은 결과를 얻어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어느 날 아침 산책을 하고 있었고, 산책 후에 몇 번의 스프린트를 더 하기로 결정했다. 웰, 나는 몇 백 피트를 달리는 방법에 대한 특정한 산책을 계속했다. 그리고 나서 몇 백 피트를 걷고 나서 몇 백 피트를 달리는 방법에 대해 조사한 다음, 나는 똑같은 일상을 유지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걷기를 마치고 스프린트를 하면서 30분 동안 나는 말해야 한다.

나는 내 다리에 불이 붙었고 폐가 타는 것처럼 타오르고 있었다. 이 일상을 솔직하게 처리해서 정말 마법의 결과를 볼 수 있다.

또 다른 유용한 방법은 피트니스 전문가 가족들과 상담하는 것으로 귀하의 체력 수준을 분석하고 적절한 피트니스 수업을 제안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몸이 극도로 뻣뻣할 수 있고 요가 수업에 참여하는 것이 여러분의 상태에 이상적일 수 있다.

반면에 근육의 건조는 강성을 악화시킬 수 있다.

반면에, 여러분은 광범위한 심혈관 훈련으로 싸울 수 있는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가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조언을 들었을 때, 여러분은 특정한 피트니스 스타일에 합류하기 위해 훨씬 더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좋은 소식은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노력에 대해 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말해 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필요에 맞게 점점 더 커지는 프로그램을 고안하기 위해 그들의 지식을 사용할 것이다. 여러분 안에는 심근경색을 강화하고자 하는 역기를 끝없이 밀어붙이는 의미가 없다. 그리고 때때로, 약간의 전문가 조언만이 여러분의 최고 피트니스 모델 중 세브랄(트리시 스트라투스와 비키 프라)을 오래, 긴 기회로 보낼 수 있다.

비록 운동 모델로서 성공하는 마법의 비밀은 없지만, 이 기사는 실제로 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성공의 청사진을 덮기 위해 다루어질 것이다.

기본적으로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커미션을 받고 고객이나 회원이 되고,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성장할 때 보너스를 받는다. 피트니스 전문가나 매끄러운 판매팀으로 여겨질 필요는 없다. 단지 피트니스를 약속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라.

나는 당신의 마음을 확실히 열어주기 위해 당신에게 적합성이 해줄 수 있는 아이템의 기회를 격려하기 위해, 당신은 어떻게 누군가가 훈련으로 서로에게 넘어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시작할 수 있다.

장기적인 체력 목표에 도달하려면 헌신이 필요하다. 짧은 것과 다른 것이 있다!개인 개인 코치와 함께 일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늘리는 유일한 기술은 여러분의 신체적인 설명과 생활 상황에 이상적인 운동과 식단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여러분에게 그 지점에 도달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지시하는 일상적인 계획을 포함할 때 여러분의 체력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항상 많다.

러닝머신은 큰 운동 옵션이지만, 많은 개인들이 밖에서 뛰는 것이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