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와 수정 마케팅 상호작용을 통해 프로파일을 설정할 시간이다.

미분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및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3 가지 기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설정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세 가지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이름 선택, 전체 프로필을 완료하고 각 프로필에 동일한 사진을 포함

1 – 소셜 네트워크가 단순히 아이들을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요구하는지 알려주는 좋은 행 http://channelcan.com 동입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브랜드 이름 Yourself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의 10 배 중 9 배는 You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자신이되는 것입니다. 개인은 물건이 아니라 고양이의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아니라 개인으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합니다. 당신의 미소와 당신의 이름 그래서 당신 자신이되고, 자신에 대한 훌륭한 그림을 게시하고, 흥미롭게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완성하십시오. 정직하되, 적합하고 자신을 배치하십시오. 당신 분야의 전문가로서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제는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질문하고, 의미없는 채팅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졌습니다 :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날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광고, 서약, 할인, 무료 제공 등을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행동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권장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NO We sns 마케팅은 전에 다 들어봤지?

이것들은 최대의 결과 (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고자하는 경우 비즈니스 내에서 수행하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 시대를 잘 이해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순히 나이를 먹어야 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쉽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프로세스에 반영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똑같은 방법으로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지만 성공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많은 시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QWERTY 키보드는 Nokia C3의 대부분의 하위 영역을 차지합니다. 이번에는 화면 영역이 QWERTY 위에 표시되고 통화 버튼과 D 패드가 잘 앉아 있고 엄지 손가락이 충분히 크므로 Nokias가 선호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실버 버튼은 반대쪽에 잘 놓여 있으며 왼쪽 버튼은 SNS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반면 가장 좋은 것은 조정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기본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거기에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대다수의 개인이 더 넓은 범위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성능 추가 – 귀하의 웹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작업을 포함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사용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위젯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귀하의 팬 군대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나이를 먹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매우 오래 동안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쉽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절차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많은 돈을 들이지는 않지만 성공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특히 처음에는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투입된 시간은 결국 성과를 낼 것이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들을 추가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의 적극적인 친구 사람들, 트위터에서 팬을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하십시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할 몇 가지 자동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타겟 팔로잉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더러운 일을하도록

모든 것을 신선하고 유리하게 유지하지만 정치와 종교적 신념과 같은 것들을 피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의 견해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