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사용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을위한 성공적인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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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제안하고, 신뢰하는 사람은 내 청중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비슷한 제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길을 한 번 갔는데 잘 되지 않았다. 팟캐스트 인터뷰를 위해 설립자에게 입장할 수 없다면, 이메일 인터뷰나 스카이프나 줌을 통한 비디오 인터뷰를 생각해보자.

다음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 함께 일할 최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 중 한 명을 선택하십시오. 온라인 광고는 또한이 시간 동안 변화하여 광고 인상의 단단하고 빠른 수를 지불하는 회사에서 고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전환했습니다. 우리의 경우, eBay의 동반자는 eBay 세계 시장을 쇼핑하기 위해 사용자를 보냅니다. 이 고객 중 일부는 우리 사이트에 회부 된 후 한 가지를 구입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작은 교훈은 확실히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지털 광고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아윈은 나무를 심고 보호하는 세계 최대의 비영리 검색 엔진인 에코시아와 제휴를 시작했다.

순수한 작가가 아니거나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데 투자할 시간이 없다면 언제든 아웃소싱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많은 콘텐츠 자료 작성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 열한 페이지에 이르는 제휴 마케팅 부정행위 안내서는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발견한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많은 것을 발견했고,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올바른”접근법이 있다고 상상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실제로 미국 내 제휴사 순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파이 덩어리를 얻기위한 충분한 여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년 안에 우리의 관계를 더욱 증진시킬 것을 기대한다.

우리는 TradeTracker의 매우 전문적이고 오피가이드 유능한 직원들을 우리의 국제 광고 팀의 필수적인 절반으로 생각한다.

항상 세심하고, 고품질의 마인드와 지식을 갖춘 우리는 모든 시장에서 최고의 삽화를 얻고,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핵심 파트너를 얻는다. 변환 경로에 관련된 게시자에 대한 실시간 인식을 얻고 변환을 포함하여 고객이 만든 모든 터치 포인트를 평가하십시오.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제휴 캠페인을 통해 네트워크의 회원이 됨으로써 웹 사이트 방문자로부터 직접 수익을 얻으십시오.

쇼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주된 목적은 하이퍼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구입 한 후에 일부 제휴 수익을 벌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 대한 인터뷰를 받거나 방문자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 받으면 제휴 링크가 포함 된 웹 사이트의 콘텐츠 덩어리로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종류의 관심을 끌고 믿음을 얻는 경우에만 온라인 마케팅의 한계는 하늘입니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온라인 마케팅을 마스터하고 수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초고속 가이드입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 사람들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현금을 벌고 있다면 제품이 적절하게 전환 될 가능성이 큽니다.

첫째, 선택된 고통, 이슈, 단점 또는 목표가 있는 목표 시장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투구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개인들을 불편하게 하고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는 사이트 방문자가 있으며 반대쪽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만이 적절하게 제한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대중이하는 일에 자연스럽게 끌릴 것이라는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하면, 한 소매점 주변에 거대한 군중이 모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같습니다. 이는 공정위가 제시한 사례 공개 주장이다. 최신 프로모션 및 추종자에게 호기심이 될 수있는 특정 선물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크리에이터 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모델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도록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