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솔직한 비밀 공개

미분류

제휴 광고는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이 새로운 고객이나 방문자를 온라인 소매 업체 또는 기타 웹 사이트에 추천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지불하는 곳입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구매의 확대와 함께 인기를 끌기 위해 성장했다. 이 온라인 광고 전략의 가장 일반적인 마네킹에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방문자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사업체는 매출에 관계없이 총 추천 트래픽에 대해 계열사에 지불합니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 제작자가 잠재 고객을 브랜드로 추천하여 수수료를받는 수단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선택할 수있는 대규모 제휴 기반을 제공하는 네트워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이것은 더 높은 설정 가격과 월간 최소값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그것을 가치 있게 여길 수도 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압도적 인 대다수의 제조업체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행동 당 비용 모델을 사용합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의 단점은, 당신은 당신이 전에 시도하지 않은 한 가지를 홍보하기를 원하십니까? 그것은 최악의 제품이나 서비스일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청중의 신뢰를 잃기 위해서는 오직 한 가지 나쁜 충고가 필요하다. 신뢰와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는 것은 번거로울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 이러한 틈새 시장이 매우 경쟁력이 있음을 의미하지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이 실제로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각 패키지에 대해 비용을 받으려면 최소 임계값인 $50을 초과해야 합니다. 반복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는 매월 20 일경에 이전 달의 검증 된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지난 12 년 동안 그녀는 많은 중소기업 및 글로벌 제조 오피가이드 업체를 위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관리했습니다. 그녀는 디지털 마케팅과 문화와 사회에 대한 기술의 인상에 열광했다. 사람들은 당신이 선택한 지역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그것이 커피든 뜨개질이든 인공지능이든, 당신이 제안하는 상품은 당신의 콘텐츠와 관련되고 정렬되어야 한다.

계열사가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관리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해당 내용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순 마케팅은 총 판매가 이루어질 때 당신이 단지 당신의 돈으로 절반의 방법만을 보장한다.

온라인 기반 회사의 경우 제휴사는 해당 위치로 향하는 방문자를 추적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유한 하이퍼 링크를 사용합니다.

Influencer 마케팅 캠페인은 Instagram과 TikTok에서 특히 유행하고 있습니다. Instagram과 TikTok은 특정 틈새 시장에서 컨설턴트 또는 당국으로 간주되는 영향력있는 창녀와 친절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거래에 따라 마케팅 캠페인은 사진, 계정 인수 또는 라이브 영화가 포함된 일련의 제품 리뷰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 방문자는 무료이지만 SEO는 포화 된 시장에서 제휴 기업가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휴 기업가가 PPC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제공 업체 또는 스킨 케어 상품에 해당하는 다른 경우에는 고객이 제품 자체를 검사하고 인증했음을 알기 전까지는 제휴사를 신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개선 기술은 이 모델을 더 쉽게 구현하고 있다.

기업들은 인증된 리드에 대한 수수료를 감시하고 지불하는 방법을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