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의 아이의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는 것을 밝히는 것은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미정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교육 - 대학

물론, 당신의 자녀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대학으로부터 수업을 듣고 있다는 것을 밝히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미결정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때때로 타이밍이 좋지 않고 결정은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적인 것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지역사회 대학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 선택의 시간, 그리고 약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 경로를 조심하고 있다면, 5년만 제공하면, 여러분은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떠나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일로 수천 달러를 잃은 다른 엄마들과 아빠들과 이야기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의 금전적 준비에 대한 또 다른 선택일 수 있지만, 대출을 청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효과가 있다.

여기서 문제는 이자율로 인해 시간이 지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이것은 부모가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는 한 나쁜 개념이 아니다. 자녀가 졸업할 때, 그들은 마찬가지로 재정적인 의무를 갚는 것을 도울 수 있고, 이것은 금융적인 의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용의 균형을 잡고 더 빨리 지불

문제는 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제공할 수 있다.

상담가는 상담가다. 엄마와 아빠, 친척, 지식이 풍부한 친구처럼 많은 분야의 일반 코치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는 사람들, 의사, 간호사, 기타 건강 전문가가 특정 분야에서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변호사는 법률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고, 교사, 학술 관리자, 승무원학원 상담가는 교육과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편리한 세부사항을 얻기 위해 정확히 같은 것은 상담과 재정적 도움을 얻는다.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을 예상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자기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목표를 개발할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을 교육 대학에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일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감독관이 되는 것은 어렵다.

하지만 당신이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한 전략과 지출 계획을 잘 개발한다면, 빚을 갚기 위한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의 비용만큼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단, 단 한 장의 논문: 대학 학위는 법률이 특정 조직을 졸업하는 데 필요한 최소 요건을 실제로 충족시켰다고 명시한 메모장일 뿐이다. 거친 노크 학교는 또한 삶과 많은 직업에 많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대학 학위가 있어도, 하드 노크 학교는 훌륭한 교육적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분야에서든 경험에 있어서 손 바꿀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하는 분야에서 운영할 기회를 발견한다면 관심 있고, 그것을 가지고, 당신의 기회를 이용하라.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메모보다도 상당히 가치가 있을 것이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해야 하는 개인에게는 환상적이지만, 온라인 대학을 졸업하고 싶은 욕구는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가진 수강생들에게는 유연하다. 아이들은 잠을 자고, 점심시간에, 비즈니스 온라인 수업을 위해 길을 가는 동안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일 밤 정각에 교실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이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해야 하고,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그것을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훈련생들이 그들 자신의 속도로 E-러닝을 운영하는 능력이다. 전형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에 집중하여 당신이 어떻게 가장 훌륭한 것을 발견하는지 결정하는 것만큼.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도 있고,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훈련생과 강사와 대화할 수도 있다.

채팅 보드는 수줍음이 많고 수업시간에 말을 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요인에서는 채팅을 통해 자신을 드러내기 쉽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무료가 아니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현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교육보다 얼마나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저명한 교육이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처럼 돈을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