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휴를 위한 트릭

미분류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흥분할 것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사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를 보여줌으로써 거래가 봉쇄되었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내부와 외부에서 깨닫기를 원한다.

나는 그 제품을 알게 되고 그것이 어떻게 내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었다. 나는 내가 안팎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다. 나는 건축 사업에서 해고당했을 뿐이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진공 로봇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ryrob.com의 Ryan Robinson은 매달 5개의 중간 수치를 만든다. 지불을 얻기위한 최소 임계 값 제한이 없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 다른 헌신적 인 WordPress 인터넷 호스팅 답변 인 Flywheel은 웹 호스팅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제거하여 고객이 웹 사이트를 만들고 디자인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목표를 설정합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수수료 구조와 지불 마네킹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은 약간의 연구 가치가 있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더 많은 온라인 콘텐츠 소비와 더 많은 온라인 쇼핑을 이끌어냈다. 사이트 방문자를 eBay에 홍보하거나 배송 할 때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사용합니다. 제휴 링크에는 캠페인 ID라고 하는 고유 I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캠페인 ID가 해당 사용자의 컴퓨터 또는 셀룰러 시스템의 브라우저 쿠키에 저장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구축하고 탭을 활성화하면 PC 게임을하는 동안 돈이 흐를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이 경력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마침내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활력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기술과 추진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달려 있을 것이다. 또한 특별히 전문화되고 결코 공격적이지 않은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개인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활용해 회사 상품을 구매하면 창작자(“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그 모델은 그들 스스로 연결되지 않았을 청중들에게 도달한다.

그러나 또한 제휴사가 얻을 수있는 것처럼 간단하게 작업을 수행하 https://www.opga.online 여 다른 상품보다 귀하에 대해 적어 둘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사이트의 광고 사진이 멋지게 보이고 사이트의 일반적인 모습과 느낌을 더하기 위해 실제로 멋지고 매력적인 홍보용 사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고, 또한 당신은 완전한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구매자에게 100 달러에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당신은 상품을 상인에서 쇼핑객에게 직접 배송하고 30달러의 이익을 얻는다. 당신이 주식을 보유할 수 있도록 원하는 것은 없다. 당신은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즉시 홍보한다.

브랜드콜라브스 매니저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제조사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해주는 장치다. 영향력 있는 동료들을 통해 새로운 청중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필수 사항입니다. 간단하게 후속 캠페인을 계획하고 함께 일할 최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 중 한 명을 선택하십시오.

비평,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제휴 마케팅의 우아하고 단순한 과정은 활용할 준비가 된 마케팅의 새로운 영역입니다. 일단 허용되면, 당신은 도움, 추적, 보고, 자금에 대한 입력을 받게 될 것이며, 당신이 생성하는 각각의 추천을 추적할 수 있는 당신의 개별적인 제휴 링크를 갖게 될 것이다.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직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정한 추구를 가진 청중을 양성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