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과의 전쟁

미분류

애플이 만드는 모든 것은 집단적으로 영어회화 간단하고 매끄럽게 작동하기 때문에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교육 할인 혜택이 있는 교수진을 위해 Mac 또는 iPad에 저장하십시오.1 추가로 최대 $150의 기프트 카드를 받으십시오. 우리는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연구 문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활발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국가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사범대학이 정상적인 영업시간을 위해 다시 문을 열었다. 코로나19 및 캠퍼스 리소스에 대한 최신 정보는 UNLV 코로나바이러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학장 사무실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영·유아 보육에 대한 이론과 따라하기를 교육하고 있으며, 불교 유아교육에 대한 이론도 추가로 교육하고 있다.

NEC는 전체 론적 단계, 학문적, 비 세속적, 정서적, 신체적으로 공부하는 곳입니다. 당신이 영적인 욕구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장로들 중 한 명이 당신을 영의 방으로 데려 가서 그것을 통해 당신을 도울 것이고, 당신을 닦아 내고, 당신을 더럽 히고, 당신이 선호하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감정적으로, 만약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일으킨다면, 그들은 그것을 위한 상담 유용한 자원 센터를 가지고 있다.

휴스턴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효과적인 교육, 진보적 인 연구 및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청소년 및 가족을위한 교육 및 건강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분석을 실제 수업과 병합하는 저명한 교수의 다문화 대도시의 맥락에서 공부합니다. 우리는 휴스턴과 과거의 삶을 개조하기 위해 미래의 교사, 행정가, 카운슬러, 심리학자, 건강 전문가, 연구원 및 다른 지도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초등 및 중등 대학 교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문헌 조사. 중점 영역으로는 장르 연구, 상업 서적을 내용 자료 영역으로 통합, 범위 및 다문화 문학에 대한 고려, 문학을 활용하고 공유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동의가 어떤 ACE 학업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수락하는 조건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결국, 우리는 재능이 주민 전체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기회는 단지 없다. 교수 준비가 글쓰기, 수학 및 분석 기술에 대한 견고한 준비를 의미한다면, 미래의 계획이 무엇이든간에 모든 학생들을위한 우리의 목표가되어야합니다. 6학년이 되면 학생들의 기대치가 낮아진다고 상상해보라. 왜냐하면 우리는 단순히 교수진이 아닌 대학생들이 핵심적인 학업 능력을 갖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은 꿈을 좌절시키는 비법이며, 모든 종류의 직업에서 재능이 요구하는 것이 얼마나 많이 바뀌고 있는지 잘못 읽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창립 이래, 교육 대학은 사회의 성장과 이익을 위해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받은 창의적인 지역 및 세계 지도자 창녀를 제공해 왔습니다. 교수진의 3,500 명 이상의 졸업생이 현재 전국적으로나 국제적으로 교육 관리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유치원 교육 2급 자격 취득으로 졸업생들은 유치원, 보육시설, 아동복지시설 등 영·유아 교육시설에 취업하게 된다. 졸업생은 교육 기관에서만 일하는 것이 아니라 유년기 방송, 출판사, 컨설팅 시설, 개인 시설 및 청소년 보호 산업에서 직책을 맡습니다.

여기에는 스리랑카 법대, 수많은 기술 대학 및 교육 대학이 포함됩니다. 싱가포르의 기간 대학은 일반적으로 주니어 칼리지 (Junior Colleges)라고하는 예비 대학 교육 기관에만 사용되며, 최종 2 년간의 중등 교육 (미국 시스템 내에서 영국 문구 또는 11 학년에서 6 학년에 해당)을 제공합니다. 2005년 1월 1 일부터이 기간은 ITE College East, ITE College Central 및 ITE College West로 각각 알려진 대학 시스템의 도입으로 기술 교육 연구소의 세 캠퍼스를 다시 나타냅니다. 포르투갈어 사용법에 따라 마카오의 학교 (colégio)라는 용어는 역사적으로 1 ~ 6 단계 계층을 형성하는 개인 (및 비정부) 예비 대학 교육 기관의 이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한 대학들은 종종 마카오의 로마 가톨릭 교회나 선교사들에 의해 운영된다. 예를 들면 Chan Sui Ki Perpetual Help College, Yuet Wah College 및 Sacred Heart Canossian College가 있습니다.

교양 과목 커리큘럼을 강조하는 미국의 4 년제 교육 기관은 일반적으로 교양 과목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 세기까지는 교양, 법률, 약물, 신학 및 신성이 미국에서 유일한 고등 교육 유형이었습니다. 이러한 학부는 전통적으로 학부 단계에서의 교육을 강조했지만 우수한 분석은 여전히 이러한 기관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추가 교육 대학 및 여섯 번째 종류 학부는 16 세 이상의 학생들에게 추가 교육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2차 교육의 맥락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