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눈에 띄는 MLB

미분류

팀이 여기에 와서 갔다. 1882 년은 리그 멤버십이 이전 시즌과 동일한 첫 번째 시즌이었고, 4 개의 프랜차이즈 만이 1900 년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경쟁자 리그는 자주 만들어졌고 마찬가지로 자주 해체되었다. 가장 성공적인 것은 미국협회(1882~1891)로, 일반적으로 맥주와 위스키 리그로 알려져 있다.

수년 동안 NL과 미국 협회 챔피언은 포스트 시즌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만났습니다. 월드 시리즈에서의 첫 번째 시도였습니다. 두 리그는 1892 년에 단일 12 팀 NL로 합병되었지만 NL은 1899년 시즌 이후 4 개의 그룹 메이저 사이트 을 잃었습니다.

McGwire는 나중에 그가 1998 절기 동안에 야구에서 아직도 승인된 스테로이드 호르몬을 사용했다는 것을 승인했다. 2002 년부터 2005 년까지 시행된 야구 고유의 스테로이드 테스트 정책은 첫 번째 건설 테스트를위한 10 경기 정지에서 네 번째 낙관적인 검사를위한 1년 정지에 이르는 벌칙을 제공했습니다. 플레이어는 yr 당 최소로 검사되었으며, 여러 플레이어가 yr 당 여러 번 테스트 될 수 있습니다.

2008 년부터 Fox Sports는 Fox Saturday Baseball에서 MLB 게임을 전체 시즌 내내 방송했습니다. 폭스는 사전에 5 월에서 9 월까지 비디오 게임만 방송합니다. 폭스는 또한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방송을 번갈아 가며 홀수 년에는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짝수 년에는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를 방송합니다. ESPN은 전국 개막 일부터 시작하여 MLB 비디오 게임을 적절하게 방송합니다. ESPN은 또한 매년 7월 올스타전에서 홈런 더비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포스트 시즌 시리즈의 기본 두 비디오 게임은 같은 그룹에서 호스팅됩니다.

A의 경우, Taylor는 Triple-A 학위에 베테랑 깊이의 추가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이 클럽은 션 머피와 스티븐 보그트가 오클랜드에서 포획 임무를 맡고 있지만 머피는 최근 상업 소문의 주제가 되어 왔다. 만약 그 클럽이 8월 2일 마감 전에 계약을 시작했다면, 그것은 아마도 시아 랭겔리어스가 대규모 리그로 승격되고 테일러가 심층 차트에서 그의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메츠 역시 나츠의 트레이드 파트너로 추측되고 있다.

그것은 팀의 엄청난 급여와 새로운 소유주인 스티브 코헨의 공격적인 전년도 덕분입니다. 그러나 뉴욕 포스트의 조엘 셔먼은 메츠가 소토의 시장이 너무 커서 워싱턴이 그를 분할 경쟁자에게 사고 파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상대적으로 빠르게 믿었다고 쓰고 있다.

각 그룹은 미국의 오락을 유지하기 위해 국제 리그와 함께 마이너 리그 계열사의 전문 지식을 끌어들입니다. 리그의 30 개 그룹은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에서 각각 3 개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3주 만에 32세가 된 바스케스는 최경주보다 더 솔직한 트레이드 후보다.

충격적인 것은 카디널스, 화이트삭스, 가디언스, 레드삭스, 자이언츠를 포함한 그 리스트에 올라 있지 않은 팀들이다. (화이트 삭스는 2 %, 카디널스는 1 %)이번 시즌이 그 팀들의 우승으로 바로 바뀔 가능성이 낮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마감일에 거래되는 미래의 어떤 전문지식도 자신이 헛수고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차도가 2018년 이후로 거대한 리그에서 뛰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일종의 현금 고려형 사소한 움직임일 수도 있다.

자이언츠는 부상으로 메이저 리그와 마이너 리그의 유격수 뎁스 차트가 크게 줄어듦에 따라 유격수 어시스트를 특별히 원합니다. 브랜든 크로포드는 무릎 손상에서 회복 중인 10일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는 반면, 테이로 에스트라다는 어제 투구에 머리를 맞아 7일간의 뇌진탕 IL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