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보안 문제

미분류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비주얼을 통합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지만 마케터의 80 %가 이미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작동합니다 – 사용자는 이런 종류의 콘텐츠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과 더 기꺼이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나 다른 종류의 비주얼을 가진 트윗은 그것이 없는 게시물보다 1.5배 더 많이 리트윗된다.

그것은 당신의 소기업을 위해 트위터 광고를 과장하는 여러 가지 도구를 가지고 있다.

해당 트위터 계정을 검색하고, 계정을 평가하고, 팔로어를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conosquare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와 분석 다중 기능 장소를 관리하십시오. 기업과 기업은 콘텐츠 자료의 성능뿐만 아니라 분석, 포스팅 등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방대한 양의 인터넷 트래픽을 리디렉션하고 특정 관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기능은 소셜 북 마킹 웹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기업가에게 중요한 자산으로 만듭니다. 오늘날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우려하는 기업은 소셜 미디어 대화 및 관련 언급에 대한 응답을 모니터링합니다.

이 기술은 기업들에게 목표 시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것과 관련된 데이터는 기업들에게 시중에 나와 있고, 그에 따라 광고를 한다.

페이스북에 당신의 새로운 컨버스 운동화의 사진을 가져오는 것과 유사한 활동들은 COBRA의 한 예다. 이 회사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입소문을 내고, 고객들로부터 배우고, 대상을 정한다.

OL / OOF를 갖는 것은 참조 팀 및 / 또는 회원 그룹간에 입소문을 전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족, 친구, 직장 친구 등등.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수정된 커뮤니케이션 모델은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포머의 활용을 보여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온라인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쇼핑객 온라인 브랜드 관련 활동 및 디지털 입소문을 사용합니다.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에게 소비자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 유튜브 조회수 합니다.

변경 사항이 검색 엔진 최적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작동 방식을 계속 업데이트해야하는 경우 Twitter에서이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작은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뉴스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스포츠 활동 그룹 및 클럽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추종자 및 다른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중요성을 인식함에 따라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증가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해당하는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서 4,700만 명의 팔로어를, 인스타그램에서 4,966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어 지지의 대안을 만들고 있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에서 Gap은 추종자들에게 안전을 유지하라고 말하면서 트윗을 발송했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무료 배송을 제공하도록 권장했습니다.

진정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의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홍보 메시지만 게시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대신 자신의 페르소나와 가치를 우선적으로 강조하는 콘텐츠 소재에 집중한다.

페이스북에서의 유기적인 성취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리드를 만들거나 새로운 청중을 찾고자 한다면, 페이스북 광고는 여러분의 가장 큰 내기 입니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서 평준화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는 개인적인 것에서 파생되어야 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간과합니다. 상대를 추적하여 그들에 대한 탭을 유지하고, 개인 전략에 적응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얻고, 채울 수있는 간격을 설정하십시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따라 발전의 전성기를 유지하고 자신을 교육하라.

당신은 그 통찰력있는 무역 블로그를 통해 먹이를 시작하는 것보다 먼저 사람들의 피드에 게시물이 표시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모바일 광고는 태블릿 및 스마트 폰과 마찬가지로 셀룰러 단위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여러 유통 채널을 사용합니다.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지식의 바다에서 추적할 메트릭을 찾으려고할 때, 규칙은 항상 각 비즈니스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Morgan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 광고와 관련하여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콘텐츠 자료의 표준을 대체하는 콘텐츠 자료의 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합니다. Hootsuite는 콘텐츠 자료의 위치, 스케줄링, 관리 및보고를위한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전체 채널에서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고 완전한 콘텐츠 자료 평가를 통해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