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토론하지 않는 SNS 마케팅의 단점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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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단순히 EA Play에서 확실히 그들의 게임 중 하나의 제공을 발표하기 위해 트위터를 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엄청난 피드백을 얻었다. 팬들은 소셜 미디어에 의해 촉진된 실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물은 순간적인 생각, 즉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이다. (Cramer, 2014, p. 6). 콘텐츠는 아마도 트렌 http://sns-pro.net 드가 될 수 있고 계획된 콘텐츠 경로를 택할 시간이 없을 것이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 자료는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일정/날짜/시간이 정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플랫폼은 Instagram, Facebook, Twitter, LinkedIn 및 TikTok을 지원합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를 간소화하기 위해 고안된 최초의 플랫폼 중 하나인 Hootsuite는 계속해서 많은 시장 리더 중 하나입니다. Brand24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모델을 추적하고 즉시 알려주며 귀하의 전망이 얼마나 기쁜지 분석 할 수 있도록합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 달력은 다가오는 콘텐츠 자료를 계획하고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의 무료 템플릿으로 네 가지 간단한 단계 중 하나를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숙련 된 소셜 미디어 조언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그들의 경험과 아픈 요소에 매우 관습적으로 느껴지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사람들을 기쁘게합니다. 당신은 거의 논평을 받지 못하는데, 이것은 무관심한 청중들의 핵심 신호다. 1 분 이상의 비디오는 소셜 베이커의 지식에 따라 Facebook에서 가장 높은 중간 상호 작용과 중간 도달 범위를 달성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있고 대화함으로써 브랜드로서 존경을 받는다. 그렇기 때문에 소셜 구매자 관리는 시청자의 인식을 넓히고자 하는 브랜드에 매우 필수적이다. 스프라우트의 분석 대시보드는 시청자의 인구 통계를 입력하고 중간에 놓습니다. 그것은 또한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아마도 가장 많은 활동을 보고 있는지를 강조하여, 여러분이 최고의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내도록 돕는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트래픽을 생산에 레이저 초점을 맞춘 경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 (Social Media Examiner)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의 약 96 %가 소셜 미디어 광고에 참여하고 있지만 회원의 85 %는 어떤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 할 때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좋은 이점을 철저히 설명함으로써 혼란을 줄이십시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설계하고 사려 깊고 측정된 방법으로 기업의 소셜 계정을 기능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대상 고객이 있다고 가정하는 몇 가지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이 구매자 피드백을 얻는 동시에 회사를보다 개인적으로 보이게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직은 시청자와의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게 질문, 음성 불만 사항을 묻고 일반적으로들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제조업체가 비즈니스 프로세스 또는 제품에 대응, 조정 및 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캠페인,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 및 B2B 용 SMM을 포함한 훌륭한 SMM의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피드백과 토론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항상 추종자의 질문에 답하며 부정적인 피드백과 리뷰를 삭제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쇼핑객이 행복하지 않다면 • 인상을 바꾸고 현재와 미래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강력한 추종자와 고품질 콘텐츠 자료로 사회적 증거를 실현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당신이 영향력 있는 사람과 어떻게 연관되도록 선택하든, 그 콘텐츠 자료는 나중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재사용될 수 있다.

하나는 기업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기술에 대해 다르게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직원 옹호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몇 가지 깔끔한 자동화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시작하기 위해 Zapier 팀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기 위해 Zapier를 사용해야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웹 페이지의 통찰력 섹션과 Twitter 및 YouTube의 분석 섹션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사람들의 다른 팀에 초점을 맞춘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꽤 많은 기업 소셜 계정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캠페인에서 각각의 사회적 계정을 구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특정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계정에 집중하십시오. 사람들은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해서 콘텐츠를 읽거나, 훑어보거나, 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