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특징

미분류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 청중이 필요로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비록 제휴사 넷 마케팅이 한동안 나의 주된 수익원이었지만, 내가 속한 회사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함께 내가 있는 곳으로 가는 데는 시간이 좀 걸렸다. 제휴 마케팅의 좋은 점은 홍보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과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먼저 청중으로부터 믿음을 얻고, 자신이 사용하고 청중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제휴 상품만 제안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제휴 웹 마케팅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합니다. 그 결과로 인해 날씬 해 보이거나 너무 매끄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개인 제품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만 개인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며, 제휴 마케팅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 자체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사한 제품만 사용했습니다. 카테고리의 권위자로서, 그들은 제품을 홍보할 것이지만 주로 제품이나 서비스 사용에 근거하여 특별한 권고를 하지는 않을 것이다. 연결되지 않은 파트너 광고를 추구하기로 결심하면 선택한 주제 또는 별개의 세그먼트 블로거의 슈어맨 가입코드 전문가가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착되지 않은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제휴사가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관계 또는 참조가 없으며 사용 또는 기능에 대한 관련 권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파트너가 제품을 홍보하면 판매액의 일부를 받게 되고 결과적으로 성능과 시청자를 기반으로 변동하는 소득 기술이 탄생하게됩니다.

쉽게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스타일 광고 앱에 가입하십시오. 상점의 제품 피드를 통합하고, 웹 훅, 개발자 API 및 더 큰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인증 된 Shopify Plus 기능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접근 방식 중 하나를 사용하여 시청자 측정을 확장하는 것이 도움이되지만 전략적 혼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시에 전자 메일 돌풍과 SEO 콘텐츠를 혼합하면 광고 자체보다 광고 노력이 향상된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Shopify에 추천을 보내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 있는 사람 및 제작자의 네트워크입니다. 포를레오의 카피라이터인 로라 벨그레이는 1대1 카피라이팅 세션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아마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저렴한 비용의 비즈니스 벤처입니다. 번창하는 기업을 운영하는 똑똑한 기업가들은 그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항상 할 일이 더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한 가지 방법은 대체 수익 흐름을 찾는 것이다.

매월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거래를 달게 함으로써 잠재 고객들이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것이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소비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정확한 달러 가치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광고, SMS, 채팅, 광고 자동화, CRM 및 추가 기능을 통해 잠재 고객과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인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 사용자 친화적 인 도구는 전 세계적으로 175,000 명이 넘는 고객으로 빠르게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계획은 때때로 30일당 20달러에서 150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지불액이 합산될 수 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제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제휴 기업가들은 아마도 광고주들과 직접 협력함으로써 판매 당 훨씬 더 높은 수수료를 보게 될 것이지만, ShareASale은 좋은 출발선이다. 문맥에서 명확하지 않은 다른 경우에는 관련 내용 자료를 강조 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잘 정의 된 관심 영역으로, 잘 팔리는 제품을 선택할 때입니다. 핫마트 플랫폼의 제휴 시장에 접속하여 가장 뜨겁고 가장 사랑받는 제품으로 제품을 필터링하십시오. 왼쪽의 검색 필터를 사용하여 관심 영역, 언어, 통화 및 다른 검색 표준을 선택합니다.

아래는 큰 것들 중 일부입니다. 자신을 위해 평가하고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위험 대 보상에 빠지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전자레인지 전문가라고 생각해보자. 그리고 당신은 이전에 사용해본 적이 없는 전자레인지를 홍보하고 있다.

당신은 특정 브랜드의 전자레인지에 능숙할 수도 있고, 그래서 당신은 신뢰할 수 있고, 관련된 공급자일 수도 있지만, 당신은 결코 그 특정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관련된 마케팅 담당자가 아니다. 우리는 그 후에 그것을 두들겨 팰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제품 판매 가치의 일부를 제휴사에게 지불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제휴사는 보상을 받기 전에 투자자가 제휴 상품에 돈을 넣도록해야 합니다. Urikar는 10%의 수수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