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음악을 구입하는 데 신중해야하는 이유

미분류

음악 소비자가 CD 구매를 줄이고 많은 레이블이 CD 판 여캠 매를 감소시킴에 따라 많은 소규모 독립 CD 상점이 기업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디지털 형식으로 변경하면서 인터넷을 통해 노래의 디지털 파일을 판매하는 인터넷 음악 소매 업체인 Apples iTunes에 해당하는 적절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북미 및 유럽 대학에는 합창단, 행진 밴드, 라이브 공연 밴드 또는 오케스트라와 마찬가지로 예술 및 인문학 분야의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음악 앙상블이 있습니다. 서양 미술 작품 음악에 대한 조사는 인도네시아 족 자카르타의 인도네시아 예술 학교 또는 한국, 일본 및 중국과 같은 아시아 국제 지역에서 사용할 수있는 클래식 음악 패키지와 같이 북미 및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 동시에 서양 대학과 대학은 아프리카 나 발리의 음악과 같은 비 서구 문화의 음악을 포함하도록 커리큘럼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Gamelan music)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맥락은 음악의 기본 구성 요소와 음악의 지각 구성 요소로 설명함으로써 차별화 될 수 있습니다. 2020 년에 나는 다른 플랫폼이하지 않는 방식으로 아티스트 소유를 인식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첫 번째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18개월 후, 우리는 모든 독립적인 1,000,000개의 스트림에 접근하고 있다.

즐겁게 해줘서 고마워. 더 빠른 배송과 더 많은 스트리밍 회사로 출시를 촉진하십시오. 매일 즐겁게 음악을 시작하는 수백 명의 아티스트와 함께하십시오.

스타일 음악과 전통 음악에서 일반적으로 작곡으로 알려진 작곡 행위는 멜로디, 가사 및 코드 개발을 구분하는 리드 시트라고하는 트랙의 기본 정의를 만드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음악에서 작곡가는 대개 자신의 작곡을 조율하지만 뮤지컬 극장과 팝 음악에서는 작곡가가 편곡자를 빌려 오케스트레이션을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작곡가가 표기법을 전혀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대안으로 마음 속에 음악을 작곡한 다음 기억에서 재생하거나보고할 수도 있습니다. 재즈와 대중 음악에서 영향력있는 연주자의 주목할만한 녹음에는 클래식 음악에서 쓰여진 점수의 비중이 주어집니다. 서양 미술 음악에서 가장 일반적인 표기법은 앙상블 곡의 모든 음악 요소를 포함하는 점수와 개별 연주자 또는 가수의 음악 표기법인 파트입니다. 스타일 음악, 재즈 및 블루스에서 일반적인 음악 표기법은 멜로디, 코드, 가사 및 음악 구성을 나타내는 리드 시트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전 시대의 형식 구조 (예 : 현악 4 중주곡과 교향곡에 사용 된 소나타 형식)가 계속 사용되었지만 이러한 형식은 확장되고 변경되었습니다. 많은 경우 기존 장르, 유형 및 기능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 탐구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주제에 더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새로운 유형이 만들어졌습니다. 작곡가들은 오페라와 발레 음악을 계속 개발하여 새로운 스타일과 주제를 탐구했습니다.

우리의 현대 음악 출판 가이드는 근본적인 음악 – 진정한 음악을 만든 사람이 가질 수있는 권리 -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음악 권리의 고급 기능 중 일부를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단순히 음악 출판에 대해 공부하고 있든, 그렇지 않으면 수년간 비즈니스에 종사해 왔든간에, 우리 가이드는 학문적으로 유용한 자료이자 필수적인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나는 길에 나간 후에 내 곡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 트럭 운전사이지만, 전화가 오 자마자 앱이 일시 중지되고 유일한 해결책은 내가 말하는 동안 헤드셋을 통해 재생하는 것입니다. 차라리 스테레오를 통해 재생하고 헤드셋을 통해 전화를 받는 것이 낫다.

노래 제안은 일반적으로 Spotify만큼 좋지 않으며 YouTube에서 비디오가 아닌 것을 찾는 것은 때때로 악몽입니다. Google Play Music 앱이 정말 그립다. 왜냐하면 나는 결코 그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기 때문이다. Apple Music Student 구독 자격을 얻지 못하거나 갱신하지 않으면 학생을위한 무료 Apple TV + 액세스가 종료됩니다. 검증된 학교 학생들에게만 좋은 것을 제공하고 가족 공유 그룹으로 연장되지 않는다. 학교 프로그램 내의 블루스의 음악 치료사는 해군 치료 센터에서 미 해군 선원과 하모니카를 연주합니다. 가수는 비브라토를 포함하여 노래의 음색을 변경하고 가사 내에서 필요한 단어를 강조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노래하는 멜로디에 표현을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