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된 제휴 마케팅에 대한 비정상적인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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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당신의 경쟁자들이 당신보다 더 멀리 있는 한, 제휴 프로그램을 조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여겨진다. 더 짧은 쿠키 기간은 이미 구매 결정을 내린 이러한 고객에게 여전히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쿠키 기간이 더 짧은 프로그램으로 작업하기로 선택한 경우, 콘텐츠 자료가 나중에 여행을 위해 쇼핑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마틴 오스본, 일명. 핀치 셀스는 29세의 고등학교 중퇴자로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이다. 그는 모든 종류의 제휴 캠페인에 관심이 있으며, 현재의 전환 깔때기를 개선하기 위해 브랜드와 즉시 협력합니다. 그는 8 년 동안 제휴 마케팅에 대한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있다.

그는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했고 점차적으로 그의 웹사이트 클릭으로 돈을 벌기 시작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판매하라는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에 1년 반 동안 종사한 후 2008년 11월 제휴 마케팅을 통한 첫 수입은 8000 오피가이드 달러였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인공지능 근육 마사지기는 139달러 99센트에 판매되는데, 이는 매 판매마다 13달러 99센트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또한 변환 및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인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 일단 승인되면, 파트너들은 청중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단일 추천 링크를 얻게 된다. 그들은 누군가가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가입할 때마다 제휴 수익을 얻는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온라인 마케팅 수익은 궁극적으로 수동적 인 수익의 한 유형으로 판명 될 수 있지만 여전히 선행을 많이해야합니다.

대부분의 계열사는 청중이 판촉된 상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인 관행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모든 계열사가 같은 방식으로 상품을 광고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광고 채널이 몇 개 있다.

제휴 광고는 주로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고객들이 클릭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따라서 제휴 넷 마케팅이 웹 최적화에 관한 모든 비유는 놀랄 일이 아닙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웹 마케팅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제휴 웹 마케팅은 일부 지역에서 매우 나쁜 랩을 받았으며 윤리적으로 많은 기업가들이 온라인 마케팅에주의해야했습니다. 적절한 수단을 취했을 때 제휴 마케팅은 win | win | win이 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판매한 결과, 회사는 당신에게 커미션을 준다. 제품 평가 및 언박싱과 같은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다른 멋진 방법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제공되는 제품에 자금을 대기 위해 현금 이동만큼이나 초기 창업 비용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제휴 웹 마케팅은 저렴한 가격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많은 번거 로움없이 빠르게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걱정할만한 놀라운 수수료가 없으며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직장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이 올바른 해결책입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만드는 제품에서 수익을 얻는 반면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일할 수있는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잠옷을 벗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일이다.

오늘날 제휴 파트너쉽은 동료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키우고 의미있는 통찰력으로 채용에서 재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전체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포함합니다. 제휴 파트너쉽 전략을 통해 광고주는 성과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또한 고객 가치를 분석하고 완전한 쇼핑객 여정에 대해 가정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전환 이벤트”가 발생할 때 수수료 기금을 달성합니다. 전환 행사는 소비자가 현장에서 취하는 다양한 조치, 예를 들어 제품 판매, 출판 등록 또는 계정 등록일 수 있습니다. 제휴사 • 광고주를위한 클릭, 리드 및 / 또는 총 판매를 생성하는 커미션을받는 개인 또는 기업.

구별에서, 블로그 게시물 전체가 제휴 브랜드 또는 제품을 언급하는 장소, 코드는 전체적으로 제출된 블로그에 적용됩니다. 사람이나 회사가 다른 브랜드의 제휴 계획만큼 많은 서명을하면 지불을 위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기로 합의합니다. 영국 마케팅 담당자의 절반 이상이 온라인 마케팅 지출을 12개월 동안 늘렸고 수익이 증가했다. 특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계열사의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구매자 취득의 표준 비용 없이 이루어진다. 그래서 우리는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화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또한 조직의 주요 사이트 내에서도 판매 될 수 있습니다. Liberty Mutual에는 PPL 마네킹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휴사 동료는 누군가가 하이퍼 링크에서 자신의 웹 사이트로 가서 견적을 완료하면 수수료를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