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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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확실한 비율을 고객에게 전환시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해야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리드를 획득해야하는지 이해합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시청자에게 유용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공유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제휴 웹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집중해 주길 바란다.

좋은 기사, 만약 내가 많은 손님을 얻었고 어떤 면에서도 개종이 없다면, 우리는 나에게 무엇을 하라고 충고할 것인가? 나는 방금 나의 분석을 시작하고 있고 너의 기사는 나에게 꽤 잘 풀렸다. 나는 OptinMonster University 페이지에서 혼란을 보고 싶다. 오늘 사용하기 시작할 수있는 69 개의 납 자석 개념으로이 게시를 확인하십시오. 집중 팝업, 플로팅 바, 전체 화면 환영 매트 등을 만들어 리드 자석으로 사이트 방문자를 유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활용하는 전문성을 더욱 높이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그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요청되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웹 호스팅을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고 있 오피 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안하거나 제안 할 때 사람들이 얻게 될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보기에 사람들이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탐스 운동화는 운동화, 시력 및 안전한 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전달함으로써 다시주는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동일한 믿음과 사명을 공유하는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것이 TOMS의 인지도, 메시징, 브랜딩 및 전환 성공에 가장 중요합니다. 효율적인 스토리텔러가 될 수 있는 능력은 각 브랜드와 동료들에게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으며, 그들이 하는 이야기에 있어서는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강력한 성과 중심을 감안할 때,이 목록은 적어도 일부 소득 수치로 불완전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최종 결과는 이러한 고급 채널이며 상당히 많은 틈새 시장을 다루기 때문에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 수익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가 어렵습니다. AffStat의 벤치마크 보고서에서, 35%의 동료들은 제휴 마케팅 노력에서 파생된 최소 2만 달러의 연간 수익을 공개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잠재적인 구매자가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광고하는 것입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 작가는 판매에서 창출된 수익의 절반을받습니다.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갖추는 것은 전체 과정을 간소화 할 것이며, 이는 높은 선택입니다.

그녀는 2003년 Shawn Collins와 400 달러의 기금으로 Affiliate Summit Corporation을 공동 설립할 때까지 여러 회사에서 1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일단 당신이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의 예비 질문에 답하면. 기업가 지망생들이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온라인 제휴 웹 마케팅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답변하기를 원하는 질문의 확장 된 목록이 있습니다. 그녀가 이것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에 대한 정확한 수치는 없지만, 현재 그녀는 4,900 명 이상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게시물에 많은 참여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모든 직책이 후원되거나 제휴 마케팅을 지향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의 계정으로 브랜드를 자주 홍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