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출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사업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기 위해, 당신의 콘텐츠 기술과 달력이 당신이 모든 소셜 프로필에 할당한 임무 주장을 반영하도록 하라. 어떤 네트워크에 집중해야 할지 결정하고 나면 프로필을 만들 때가 된 것이다. Hootsuite 자신의 소셜 그룹은 심지어 네트워크 내의 형식에 대해 다른 기능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에서는 http://channelcan.com 피드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학술 정보 및 제품 게시판 및 스토리를 게시하여 상주 이벤트 또는 빠른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를 게시합니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할지 결정할 때, 당신은 또한 모든 기술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관찰 한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와 비즈니스 리더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식의 변화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장소 컨설턴트들이 그들의 상품을 과시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앱을 이용하여 디지털 파티를 열 것이다. 이러한 형태의 사업은 매우 기업가적이며 지역사회를 통해 발전한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친구, 가족, 그리고 그 너머에 있는 지역사회를 건설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팔로워의 이웃을 구축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앱을 광고 장치로 사용하는 인터넷 광고의한 형태입니다.
이것은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전망을 안다면. 당신이 이것을 이미 인식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소셜 계정을 요청하면서 그들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장의 인구통계와 심리통계를 더 잘 인식할수록, 소셜 채널에서 더 잘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없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를 갖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최종 사용자에게 질문, 불만 사항을 묻고 일반적으로들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제조업체가 엔터프라이즈 프로세스 또는 상품에 회신, 수정 및 수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명확한 목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검사할 수 있지만 효율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의 모든 언급과 메시지를 통합하는 소셜 미디어 듣기 및 참여 소프트웨어와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반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내고, 이 특정한 쇼핑객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이를 통해 기업가는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더 큰 광고 기법을 만들기 위해 대상 고객,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및 추구에 대해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정보로 적절한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적절한 경우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모델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편리할 때 게시하는 것이 구매자에게 항상 편리하지는 않습니다. 참여를 위해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은 분석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링크 구축을 지원할 수 있으며 SEO에 대한 간접적인 인상을 줄 것입니다. 이 특성은 사람들이 흥분하는 문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게합니다. 새로운 트윗이 검색 엔진 결과 웹 페이지에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트렌드가 되고 있는 주제와는 더욱 관련이 있다.
TikTok 영화가 짧기 때문에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보통 제출해야합니다. 콘텐츠를 만들 때 직면할 수 있는 모든 한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훌륭한 YouTube 채널을 운영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고품질 영화를 만들기위한 장비, 개인, 정보 및 시간이 없다면 관찰하는 것이 무의미합니다. 당신은 말하기 헤드의 하나 또는 두 개의 저조한 영화 만있는 YouTube 채널을 원하지 않습니다. 시청자가 가장 좋아하는 네트워크와 함께 시작한 후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활발한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다른 사람들을 포함하도록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기반 스케줄링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있어 완전히 다른 콘텐츠 유형을 혼합하여 청중이 결코 지루하지 않도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앉아있을 때마다 불타고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이를 뽑는 것과 같고 마감일을 맞힌 것에 감사할 뿐이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Buzzsumo와 같은 도구는 비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마케터의 88%가 이용하는 동영상 선호 소셜 채널로, 페이스북이 76%로 뒤를 이었다. 스마트폰 카메라와 앱샤를 수정하는 비디오의 도입으로 레코드를 쉽게 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