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혜택을 누릴 수있는 개의 기본 원칙

미분류

당신은 세계적 수준의 안내견의 후속 시대를 들어올리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가? Puppy Raisers는 graudation의 흔적에서 강아지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안내견 공동체를 돕고 얽히게 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우리의 국제적으로 유명한 가이드 개와 세계적 수준의 강아지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개를 좋아하지만 표준 실험실이나 골든 리트리버보다 다소 더 독특한 것을 원한다면, 비즐라를 고려해보라. 송곳니를위한 적절한 회사 송곳니의 사회적 욕구와 관련하여 더 많은 것을 알아보십시오. 강아지 예방 접종 – 애완 동물 예방 접종은 처음 몇 주 동안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우리의 애완 동물은 우리에게 기쁨과 동반자를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건강과 복지에도 도움이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을 우리의 삶에 환영합니다 – 그리고 태고 적부터 그렇게 성취했습니다 – 그 결과로 그들은 즉시 우리에게 즐거움과 평온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습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개들은 단순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랑스럽고 때로는 매우 유머러스한 친구가 아닙니다. 그들의 장난은 인터넷의 밈 저장소에 지속적으로 연료를 공급합니다. 그들의 회사는 또한 우리를 좋은 신체 형태로 유지합니다.

우리는 새끼 고양이나 닭을 기르기 전에 강아지를 제대로 길렀고, 소, 염소, 돼지, 양을 기르기 전에 강아지를 제대로 길렀고, 쌀, 밀 유기견무료분양 , 보리, 옥수수를 심기 전에 강아지를 제대로 길렀고, 세상을 다시 만들기 전에 강아지를 제대로 길렀다. 그래도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귀여운 개 품종을 확립하기위한 쓸데없는 재미있는 노력으로 귀중한 강아지 사진을 스크롤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그 촉촉한 코와 플로피 귀와 즐거운 혀들… 그냥 다 먹어치울지도 몰라. 모든 마지막 확실히이 doggos 중 하나는 가장 좋은 소년 또는 소녀입니다 – 팔 아래로. 어느 쪽이 가장 귀여울지는 사실 여부가 아니라 비공론의 문제다. 그리고 완전히 모든 개들은 중요한 가족 구성원으로서 평생의 놀이, 대접, 사랑, 충성을 받을 자격이 있다.

송곳니가 언제 처음으로 길 들여 졌는지에 대한 질문은 수년 동안 유전 학자와 고고학자들에게 과세했다. 유전 연구는 유럽, 북극 또는 일본 아시아의한 마리 또는 여러 마리의 늑대 개체군에서 과거 2만 5 천년 이상에 걸쳐 시작된 가축화 과정을 권장합니다. 개와 같은 caniforms와 고양이와 같은 feliforms의 carnivoran 조상은 공룡의 꼭대기 직후에 분리된 진화 경로를 시작했습니다. 개 가정 Canidae의 첫 번째 구성원은 4 천만년 전에 나타 났으며, 그 중 Caninae는 오늘날 늑대와 여우 같은 송곳니 형태로 살아남습니다. Caninae 내에서 Canis 속의 주요 구성원은 과거 6 백만년 동안 현대 가정 개, 늑대, 코요테 및 황금 자칼의 조상으로 나타났습니다. 카테고리 C 국가의 개와 고양이는 10일 또는 30일 동안 격리되어야 합니다.

1884 년에 설립된 비영리 AKC는 모든 송곳니에 대한 품종, 복지 및 코칭 정보에 대해 인정 받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입니다. AKC는 책임있는 송곳니 소유권을 적극적으로지지하며 송곳니 스포츠 활동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합니다. 수백 년 동안, 인간은 그들에게 기대되는 일에 가장 잘 맞는 신체적, 정신적 특성을 향해 개들을 길렀다. 매끄러운 그레이하운드 종류는 함대 발 먹이를 쫓기 위해 자란 것이고, 거대한 마스티프 종류는 가드 송곳니와 전사로 사용되며, 특정 직업을 위해 자란 송곳니의 두 가지 고대 예입니다.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더 의심할 여지 없이 개에게 물린다. 그리고 그들이 물렸을 때, 사고는 더 심할 수도 있다.

어린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대부분의 개 물기는 일상적인 활동 중에 발생하는 반면, 친숙한 개과 상호 작용하는 동안 발생합니다.

쇼핑이나 입양보다 먼저 개를 제대로 돌볼 수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발견하십시오. 회충은 톡소카리아시스로 알려진 감염을 유발할 수 있는 내부 기생충이다. 회충은 대부분 개의 창자 안에서 발견된다. 개에게 일상적인 수의학 치료를 제공하고 Healthy People 아이디어를 따르면 개를 만지거나 상호 작용하여 병에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세련된 Dogs Trust 컬렉션의 총 판매를 통해 ⁇ 실제 구조 송곳니를 포함하는 지갑과 수하물을 포함하는 ⁇ Radley는 우리의 보살핌에서 개를 위해 ⁇ 125,000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HSBC UK의 잠재 고객은 HSBC 온라인 뱅킹 서비스를 통해 센터의 개를 돕기 위해 기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애완동물은 모든 외풍으로부터 그리고 바닥에서 떨어져 쉴 따뜻하고 조용한 장소가 필요하다. 훈련용 상자나 통조림 침대가 좋으며, 안에 깨끗한 담요나 베개가 놓여 있다.

만약 당신의 개가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그녀가 그늘에 접근할 수 있고, 찌는 날씨에는 시원한 물을 충분히 마실 수 있고, 추울 때는 뜨겁고 건조하고 코팅된 대피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