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해답 없는 질문을 폭로하는 중립 보고서

미분류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뉴욕 닉스에서 뛰던 1947-48 시즌에 NBA의 그늘 장벽을 깨뜨렸다. 그는 1950년 워싱턴 국회 의사당과 계약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롤드 헌터 이전의 리그 역사상한 명의 비 백인 선수로 남아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센터 George Mikan이 이끄는 Minneapolis Lakers는 5 개의 NBA 챔피언십을 받았고 리그 첫 번째 왕조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사진 촬영을 장려하고 실속을 막기 위해 리그는 1954 년에 24 초짜리 샷 시계를 도입했습니다. 팀이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지역 목표를 달성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면 경기가 중단되고 상대방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버진 아일랜드, 특히 USVI 출신의 팀 던컨은 배달을 통해 미국 거주자 였음에도 불구하고 국제적으로 간주되며 전세계 경쟁에서 미국을 대표하게됩니다. 네덜란드 인 Rik Smits는 1988 NBA 드래프트에서 두 번째로 선택한 1998 NBA 올스타는 인디애나 페이서스에서 12 년을 뛰었습니다. 토니 파커, 프랑스 | 샌 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4 번 NBA 챔피언, 2007 NBA 파이널 MVP, 6 번 NBA 올스타와 2007 Euroscar 우승자. Toni Kuko ⁇ , 크로아티아 | 2021 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 1996 년 Sixth Man Award 수상자 인 Chicago Bulls와의 3 번 NBA 챔피언, 2008 년에 50 명의 Greatest EuroLeague Contributors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17년 현재 NBA의 인지도는 2016 년에서 17년 사이에 시청률의 34 %만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감소했습니다.

David Aldridge는 거래, FA, 드래프트 또는 오프 시즌 순위에서 다른 방법으로 많은 그룹이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평가합니다. Seth Partnow는 매 시즌 리그에서 가장 높은 125 명의 선수를 지명한 다음 5 가지 별개의 가치 등급으로 구분합니다. 데이비드 올드리지 감독은 비수기 순위에서 트레이드, 자유계약선수(FA), 드래프트 또는 다른 방법으로 팀이 얼마나 향상됐는지 평가한다.

파트너인 Josh Harris와 David Blitzer를 관리하는 팀은 메트로폴리스 패션 지구에 미래 거주지를 만들기 위해 David Adelman 엔터프라이즈 수석이 이끄는 모델 신성장 회사의 창설을 발표했습니다. 피닉스 선즈는 정규 시즌 내에 팀 기록 64 승을 거둔 후 NBA 올해의 코치인 몬티 윌리엄스의 다년 계약 연장에 공식적으로 동의했다. 케빈 듀란트는 브루클린 네츠 구단주인 조 차이에게 6주 전 처음으로 이 문제에 대해 알고 있는 한 사람이 월요일 밤 확인한 요청을 되풀이하며 트레이 nba중계 드되기를 원한다고 다시 한번 충고했다. NCAA 토너먼트에서 프린스턴을 11번 출전시켰던 구겨진 시가 흡연 농구 코치 피트 카릴이 월요일 사망했다. NCAA 토너먼트에서 그의 팀은 가공할 상대들을 불안하게 하고 구식 기초로 3월의 광기를 덜덜 떨게 했다.

특징 베테랑 무료 브로커는 여전히 팀을 찾고 있습니다. 여전히 시장에 나와있는 소수의 고품질 베테랑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팀과 리그를 선택하고 홈 웹 페이지의 My Favorites 부분에서 최신 정보와 점수를 보여줄 것입니다. 오랫동안 Raptors 조수 Khoury는 Raptors 905의 헤드 코치로 지명되었습니다. 토론토 랩터스 NBA G 리그 계열사인 Raptors 905는 Eric Khoury를 고용하여 팀 역사상 최연소 감독이 되었습니다. 슈퍼 스타 Bryan Hayes, Dave Feschuk 및 Frank Corrado의 랩터는 ESPN NBA Front Office Insider Bobby Marks와 합류하여 Kevin Durant 경품 행사와 Raptors가 Donovan Mitchell 또는 Durant와 거래하는 곳에 대해 논의합니다.

우리는 게임 전 댄스 루틴, Slam Dunkand 선수의 게임 후 인터뷰 인용문, Kill la Kill의 닉네임을 사용하여 오래된 DC 만화를 대신할 수 있는 추가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Knicks and Sixers 매치업은 아마도이리스트에서 가장 흥미 진진한 매치업이 아닐 수도 있지만 Joel Embiid와 James Harden에서 리그 최고의 게이머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록 닉스가 엠비이드와 하든에 필적할 만한 가장 밝은 이름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잘린 브룬슨의 대규모 비수기 인수가 이 선수 명단을 플레이오프 경쟁자로 끌어올릴 수 있기를 바라는 뉴욕 스태프들에게는 큰 수표가 될 것이다. 레이커스와 매버릭스는 워리어스와 그리즐리스가 가지고 있는 장난스러운 쓰레기 같은 말을 하지 않지만, 르브론 제임스에서 리그의 얼굴과 루카 돈치치에서 리그의 미래의 얼굴 중 하나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