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mlb

미분류

게다가 블라디토는 평균 타율 0.284와 OBP 0.355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올스타 타자와는 거리가 멀다. 비셰트는 지난 시즌보다 한 단계 물러났지만 여전히 타율 0.260에 17홈런 7도루를 기록하고 있다.

채프먼은 새 직원들과 함께 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지난 3주 동안 그는 1.109개의 OPS를 가지고 있다.

그는 그곳에 920 OPS를 게시하면서 그의 새 집 야구장을 아주 즐겁게 즐긴다.

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페넌트 레이스와 포스트 시즌 비디오 게임을 결정합니다. 전국적인 청중들로부터 특별한 사랑을 받아야 하는 모든 클럽의 참가자들에게 뛰어들자. 메이저 리그 야구의이 기간은 해외스포츠중계 젊은 스타들에 의해 지배되어 왔는데, 이는 서비스 시간 조작을 제거함으로써 루키를 대규모 리그로 조기에 승격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어 강화 될 수 있는 패턴입니다. 오리올스는 별다른 긴박감 없이 트레이드 마감일을 처리하기 전에 평범함에 대한 기대감으로 올 시즌에 들어간 다음 한 달 반 동안 긴장 없이 경기를 할 것이다. 외야수나 투수 같은 몇몇 선수들은 가죽에 대해 어떤 면에서도 걱정하지 않았다. 매리너스의 구원 투수 폴 시월드는 “나는 투수니까 상관없고, 야수 투수도 그렇게 잘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Dan은 당시 도시 팀 중 하나인 Dyersville Whitehawks에서 투구했습니다. 프리먼은 밀워키 오프너 프레디 프리먼과 개빈 럭스의 우루사스를 상대로 또다시 럭스의 홈런을 날렸다. 개빈 럭스는 그의 고향인 위스콘신 주에서 처음으로 홈을 밟았다. 훌리오 우라스는 월요일 밤 밀워키에서 열린 브루어스와의 경기에서 다저스가 승리하는 동안 5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일요일 그들이 제공한 자료에 근거하여 피해로부터 다시 심각한 라인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지금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우리 가게에서 물건을 사거나,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를 기리기 위해 선물을 함으로써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뉴욕 | 월드 시리즈는 1915 년 이후 처음으로 금요일에 시작될 예정이며 개막 일을 연기 한 잠금으로 인해 11 월 5 일에 끝날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는 월요일 확장된 포스트시즌이 10월에 새로운 와일드카드 컬렉션 내에서 4경기 모두 시작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스티브 필립스는 “일반적인 관리자가 직원을 업그레이드한 후 필요로 하는 즉각적인 성공은 아니다”고 썼다. 모네 데이비스 (Mone Davis)는 야구 이후의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역사적인 공연으로 2014 년 리틀 리그 월드 시리즈를 폭풍에 빠뜨린 후 Jeremy Schaap은 LLWS 센세이션 Mo ⁇ ne Davis의 후속 장을 공유하면서 다이아몬드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시즌 마지막 수술을 받는 비러 LA 다저스의 오른손 투수 워커 비러는 시즌 마지막 팔꿈치 수술을 받을 수 있는데, 이는 메이저 최고의 보고서를 가진 스태프들에게는 좌절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외야수 카일 슈워버가 목요일 마이애미 말린스에 3대 0으로 패하면서 적절한 종아리 변형으로 인해 뉴욕 메츠를 향한 금요일의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되었다. 슈워버는 5회 안에 에드워드에 반대하여 산책을 한 후 핀치 러너 브랜든 마쉬에 의해 바뀌었다…

오늘의 일일 보고서는 플로리다 동부 중부 전역의 최고, 최저 및 강우량을 정기적인 최고 및 최저와 함께보고합니다. Chris Morgan은 스포츠, 대중 문화 및 유머 기사, 책 저자, 포드 캐스터 및 모든 디트로이트 스포츠 활동 그룹의 팬입니다. 그는 6.40의 방어율을 가지고 있고, 9이닝당 1.90개의 홈런을 허용했고, 가장 놀라운 것은, 우타자들이 그를 상대로 0.356을 쳤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