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가면을 벗은 적이 없는 호텔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미분류

롯지 레스토랑은 룸 서비스로 주문할 수 있는 저렴한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각 방에는 현명한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되어있어 휴대 전화를 연결하여 좋아하는 노래를들을 수 있지만 후속 욕조 또는 대형 매트리스에서는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투숙객은 기업 중간 및 피트니스 센터에 추가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런던의 Ritz Hotel은 Irving Berlins 트랙인 Puttin on the Ritz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모텔이 잘 알려진 전통을 통해 일반 대중의 의식에 뛰어 들었습니다. 뭄바이의 타지 마할 궁전 & 타워는 인도 독립 운동과의 연관성으로 인해 인도에서 가장 유명하고 역사적인 휴양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호텔은 19 세기에 서유럽과 북미 전역으로 확산되었습니다.

그 부동산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깨끗했고 리조트 자체도 매우 좋았다. 가치를 위해, 특히 젊은 솔로 여행자로서 (20 y. o. ), 나는 내 방과 사적인 것을 사랑했다. 오두막집은 실제로 많은 편의점 근처에 위치해 있었고, 리조트는 야외 음식이나 음료를 가져 오는 것에 대한 정책이 없었습니다. 나는 내 방에서 먹을 수 있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감사했다.

기업 휴가객들을 위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강남 소도우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강남의 관상동맥 심장 내에서 훌륭한 고급 옵션이다. 서울에 도착하는 비즈니스 휴가객들은 고급 레스토랑이 있는 번화한 기업 지구인 고급 강남 지역에 머물고 싶을 라이브홀덤 것이다. 우리는 7천만 개 이상의 부동산 평가를 가지고 있는데, 모두 실제 검증된 손님들로부터 온 것이다. 나는 서울에서 하루 반나절을 바쁘게 보냈지만 그것은 훌륭했어!나는 netflix에서 알려진 식사 시장을 사랑하고 나는 완전히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개정된 서비스 약관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서비스 사용을 중단해야 한다.

우리는 당신이 정기적으로 웹 사이트의 사용 문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 사이트의 사용은 또한이 법적 고지를 대체, 완료 및 / 또는 수정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통해 MELIA가 소비자에게 알려준 모든 다른 고지, 규정 및 지침에 대한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이익을 위해 웹 사이트 운영 내에서 더 큰 유연성을 확보하기 위해 MELIA는 웹 사이트 회사의 운영, 기술 및 수리 환경 외에도 제공되는 회사 및 웹 사이트의 모든 측면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철도로 여행하는 이들에 의해 크게 활용되었거나 완전히 사용되지는 않았습니다. 스웨덴의 Jukkasj ⁇ rvi에있는 Ice Hotel은 세계 최초의 아이스 롯지였습니다. 1990 년에 처음 지어졌으며 매년 겨울에 지어졌으며 매년 봄에 녹습니다. 캐나다 Duschenay에 있는 Hotel de Glace는 2001 년에 개장했으며 북미 유일의 아이스 호텔입니다. 그것은 매년 전체적으로 재설계되고 재건된다. 아이스 리조트는 더 큰 얼음 단지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핀란드의 Mammut Snow Hotel은 Kemi 눈 요새의 파티션 전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ainio Snow Hotel은 핀란드의 Yll ⁇ s 근처의 눈 마을의 일부입니다.

항상 열정을 가진 친구들을 위해 단순화되고, 활기차고, 가치 있는 게임 체인징 브랜드. 디자인 호텔은 디자인, 구조 및 독창적 인 환대 경험을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계 공동체입니다. 캘리포니아가 제공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과 열린 도로의 자유를 결합한 도로 여행. Wyndham Hotels & Resorts에 참여하면 1박 10%, 2일 연속 15%, 3일 이상 연속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이 왜 5 개의 별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알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도시 경관과 최상층 스파, 피트니스 하트, 세 가지 독특한 식사 옵션이 있는 온열 실내 수영장이 당신에게 좋게 들린다면,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지하철 삼성역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접근성이 좋고 강남의 주요 관심 지점과 가깝다. 모든 방은 오크와 돌로 신중하게 디자인되어 순수한 느낌을줍니다. 자신의 거대한 욕조나 잔잔한 소나기 아래에서 긴장을 풀어라.

우루과이 – 아르헨티나 탱고 작곡가 Horacio Ferrer는 1976 년부터 2014 년까지 대도시의 독점적인 호텔 중 하나인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Alvear Palace Hotel 내부 콘도에서 거의 40 년을 살았습니다. 해발 고도가 높은 해안에 위치한이 리조트는 방해받지 않는 탁 트인 전망과 완벽한 고립감을 제공합니다. 그란 카나리아의 리오솔 호텔, 아말피 코스트의 카루소 벨베데레 호텔, 발리의 아만 리조트 아만킬라, 허마누스의 버켄헤드 하우스, 자메이카의 동굴, 카프리의 카이사르 아우구스투스 등이 있다.

이러한 역동적 인 모텔은 방문객들이 공유해야 할 새로운 경험을 끊임없이 창출합니다. 유명한 내부 디자이너 인 L ⁇ zaro Rosa-Viol ⁇ n의 독특한 스타일이 특징 인 모든 롯지는 방문자가 따뜻하고 세련된 환경으로 실제로 거주하고 있음을 느끼게합니다. 우슈아냐 이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