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싸움과 정확히 그것을 얻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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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광고는 웹, 셀 단위,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홍보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성공하려면 시간, 기술 및 경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실제 상품이나 주식에 현금을 넣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대체 플랫폼보다 약간 높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거나 추천한다면 사람들이 얻을 수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일반적인 관행이며 따라서 제휴 마케팅이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에 대한 즐거운 예입니다. 그것이 당신 자신의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이해하는 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중 하나로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종종, 사람들은 시청자들 앞에 제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만약 당신의 팬 층이 Z세대라면, 당신은 50+ 모델과의 파트너십에서 많은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제휴사로서의 제안을 구축하고 적절한 브랜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휴 넷 마케팅 채널은 1990 년대 후반의 이유로 반올림되었지만 최근에는 몇 가지 심각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노력했던 전략은 완벽하지 않다.

당신은 인터넷 호스팅 리뷰를 게시하고, 사용자가 찾고 스키밍 할 때까지 기다리고, 하이퍼 링크 클릭으로 지불을 수집합니다. 많은 바우처 코드 웹 사이트는 바우처 코드를 공개하기 위해 웹 사이트 담당자가 클릭해야하는 클릭 – 투 – 계시 형식을 사용합니다. 클릭하는 동작은 쿠키를 웹사이트 고객 노트북에 배치한다.

귀하가 제휴사 링크를 가지고 있음을 공개하면 클릭 할 것이고, 그 적절한 이름은 사람들이 귀하에게 다시 제공 할 수있는 좋은 이름입니다. 웹 로그 게시물의 경우,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제품을 지적하는 주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게시의 중간에 어딘가에, 그 후에 다시 끝에.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의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화의 시작이 될 수있는 장소가 필요하며 항상 사람들을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해야합니다. 현명한 전략은 청중과 잠재 고객의 전문 지식을 완벽하게 관리 할 수있는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잘 팔리고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으로 알고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접근했다. 이메일 광고를 위한 ConvertKit, 터치다운 페이지를 위한 Leadpages, 웹사이트 호스팅을 위한 Bluehost와 비슷한 도구 페이지에서 내가 홍보하는 모든 제품들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해 온 제품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얼마나 크거나 작게 보일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크로 셰 뜨개질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잠재 고객이 웹 사이트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이 호스팅 서비스에 대해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Fiverr의 경우, 여기에는 참조하는 사람이 구매하는 서비스에 따라 액션 당 비용이 포함됩니다. Fiverr의 플랫폼에서 얻을 수있는 프리랜서의 도움을 원하거나 기업가의 청중이있는 구매자와 협력한다면 Fiverr와의 파트너십은 가치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심지어 몇 번의 전환도 중요한 보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인 웰스 파고는 금융 기관의 현재 전망을 넘어 신용 카드 취득을 확대한다는 목표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출판사와의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되는 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제휴 탐사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