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제품들을 극복해라.

가정, 가족 - 육아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제품들을 극복하라. 나는 많은 아이들이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하루에 음식에 대해 이것들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특별히 그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아이가 성격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들이 ADHD 증상과 밀접하게 관련될 수 있도록 식품 염료와 방부제를 듣지 않을 수도 있다.

다팅 눈 집중력이나 집중력 부족은 일반적으로 모두 식용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 반응을 가지고 있다.

내 아들은 이것들을 혼자서 제거하면서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다.

부모로서의 양육 능력은 당신이 자녀에게 지도, 보살핌, 사랑의 원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매우 창의적이고,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이며,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기술과 관련하여 극도로 긴장하는 반면, 양육 능력은 자녀에 대해 극도로 느슨하다.

좋아하는 아이가 있나요?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에서든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갖는지와 상관없이, 좋아하는 아이를 경험하는 것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다른 아이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이익이 되지 않으며, 어떤 수단으로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를 돕는 것도 아니다. 당신은 결국 다른 아이들 주위에 한 아이만 던지게 된다.

부모가 말할 수 있는 누군가를 찾아라. 부모는 매우 고립되어 있고 혼자라고 느낄 수 있다.

이것이 꽤 정상이 될 때까지 알고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의 활동이나 학교에서 만나는 부모님들은 항상 훌륭한 참고서다. 내 딸이 어렸을 때 나는 YMCA에서 아기 마사지 수업에 가입했다. 수업시간에 나는 22년이 지난 지금도 내 엄마와 같은 나이의 두 명의 새로운 엄마와 친구가 되었다. 이 친구들

아이들에게 칭찬을 해 줘. 그들이 옳은 일을 할 때 확실히 격려하고 그들이 올바른 일을 할 때를 알게 할 것이다. 또한 칭찬을 잘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다이앤 퍼트먼이 칭찬에 반응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우리 아이들이 예외적으로 느끼기 때문이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서로 행복할 때 우리를 좋은 품질을 느끼게 한다.

괴롭힘 육아 이것은 소리를 지르고, 때리고, 다치게 하거나, 겁을 주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낳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기술에 대한 재화가 아이들 대신에 반항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육아 방법은 젊은이들의 중간에 깊은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아이들에게 보통 아이들을 사랑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단순히 그들을 사랑해야 한다고 말해라. 당신은 그들을 자랑스러워하고, 그들 자신이 성공적이라고 느낀다고 말해라. 아마도 훌륭한 아이들과 사람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필요로 할 것이다. 이 많은 포옹과 키스는 그들을 위로하게 만든다. 실제로 당신은 항상 그들 자신을 대신할 것이고, 당신은 항상 그들을 사랑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한다.

교육과 학습의 중요성은 . 어린 시절부터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책을 읽어주기 시작했다. 사랑과 독서와 학습을 위한 추구를 돕는 데 아주 능하다는 것이 증명된 만큼, 나는 또한 나 자신을 위한 독서와 스킴 시간을 설정하는 것도 좋은 예를 제공한다.

단지 이것이 실제로 당신의 학생들이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 감시 아이소리 하고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양질의 교육에 설명되는 것을 항상 인식하는 것이 절실하다. 모든 아동이 접근할 수 있는 지역

사랑은 행동 관리나 아동 자아존중감과 관련이 없다. 성격 창조 행동에 관련된 것은 식물의 잎일 뿐이다. 식물의 성격은 삶의 자존감을 설명하는 가장 밑바닥에 있는 뿌리다. 그것은 종종 성취에 애착을 갖는다.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 위조되고 때로는 성공하지 못한다.

무의식적으로 양육할 수 있다.

무의식적으로 어린 아이들을 양육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생각하지 않고 육아의 움직임을 겪는다. 당신은 곧 당신의 모든 삶을 이어받는 일상에 빠지게 된다. 매 기간 다른 것을 하면서 일상에서 벗어나라. 매주 금요일마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라. 또는 이번 주 동안의 어떤 날이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당신의 삶에서 점점 더 뚜렷하게 나타나다.

자녀에게 목적과 의무, 시민권을 심어주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사회의 좋은 일원이 될 수 있고, 그들이 좋은 일원이 될 수 있고, 그들의 삶의 한 무리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고, 사회에서 제대로 기능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성인이 되어 이용되고 다작하는 것을 보고 싶다. 매우 어린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사회 활동이 매우 어린 동안 인터넷 사이트를 따라 얻고 팀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좋은 것은 훌륭한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이 캐릭터

이것은 읽고 연구하며 관습적으로 부모의 정크 푸드를 준비하는 것 이라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