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는 가장 좋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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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식으로, 고객들은 무엇이 좋은지 발견하기 전에 수많은 콘텐츠를 파고들 필요가 없다. 이 소셜 네트워크는 비디오를 간단하고 자유롭게 만들었기 때문에 우리가 비디오를 삼키는 방식을 수정했으며, 우리의 의견을 즉시 구체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상품을 제대로 판매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특히 스토리에 제품 태그나 하이퍼링크 같은 옵션이 있는 지금은 더욱 그렇다. Instagram Stories는 사용자가 일관된 사진, 비디오 또는 gif 컬렉션을 만들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렇다면 브랜드의 65%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참여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 중일 때 초대 전 인스타 팔로워 구매 용 설정으로 인해 약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이 플랫폼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과 각 IOS 및 Android 장치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 대한 또 다른 대규모 프로모션 포인트는 실제로 B2B 및 B2C 회사 모두에게 잘 작동하고 최근에 거대한 컴백을 한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5백만 명 이상의 고객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Planoly는 Instagram, Pinterest, Twitter 및 Facebook에서 콘텐츠를 계획하고 예약하는 데 필요한 포괄적인 플랫폼입니다. 공식 Pinterest 및 Instagram 파트너로서 주로이 두 채널에 게시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Brand24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브랜드 포인트를 추적하고 즉시 알려주며 잠재 고객이 얼마나 행복한지 분석 할 수 있도록합니다.

아니면 광고 과부하가 사용자 기반을 자극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다.

Facebook 홍보 캠페인을 만들 때 가장 먼저 선택할 수있는 것은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이 도구는 Facebook에서 광고 및 광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탭에서 탭으로 도약해야하는 것보다 광고 성능에 대해 걱정할 수있는 단일 장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더 많은 도구들이 인터넷에 넘쳐나면서, 이 모든 것들은 이 도구들의 사용자들에게 어수선해진다.

그들은 업무 시간이나 일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자동화 도구가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콘텐츠 달력을 만드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당신의 브랜드가 그들에게 말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을 무시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영업사원이나 이메일 광고를 통해 특별한 개인화된 방법으로 양육할 수 있는 리드를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경쟁자가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제안을 많이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팔로워를 끌어들인다는 것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할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아래는 모든 모양과 크기의 회사가 추구할 수 있는 몇 가지 패턴 목표입니다. 전문가의 소셜 미디어 추천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스페셜라이제이션이 실습 프로젝트를 위한 별도의 과정을 특징으로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일찍 각각의 반대 프로그램을 완료하기를 원할 것이다. 소셜베이커즈 자료에 따르면, 1분 이상의 비디오는 페이스북에서 가장 좋은 중간 상호작용과 중간 도달을 달성했다. LinkedIn에 따르면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2 배 더 높은 코멘트 속도로 이어지고 비디오는 LinkedIn에서 5 배 더 많은 참여를 얻고 Live Video는 24 배 더 많은 참여를 얻습니다. 성장이 둔화된 것으로 보이는 2년 후에 증가가 이루어졌습니다.이 행위는 잠금으로 인해 사용자 행동이 수정된 데 기인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 사이에서 많은 약혼을 한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금광 위에 앉아 있을지도 모른다. 아니면 이미 최첨단 자동화와 그것을 당신에게 훌륭하게 만들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와 협력하라.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고객이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가져 왔습니다. 이 단계별 정보를 따라 Instagram 챗봇을 만드십시오. 우리의 블로그에서이 기사를 읽고 사용자와의 대화를 자동화하고, 리드를 성공적으로 자격을 얻고, 총 판매를 개선하고, Instagram chatbot의 도움을 받아 웹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2019년에는 매일 평균 2시간 24분을 보냈다. 또한이 지표는 소셜 미디어에 소비 된 시간이 1.4 %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시청자들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과 오랫동안 상호작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된다.

그러나 2019년 마케터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지 못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좋아요, 공유, 댓글, 팔로워의 다양성을 세는 것을 훨씬 넘어섰다. 오늘날 SMM에서의 노력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얼마나 정확하게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10년 전만 해도 소셜 네트워크는 작은 주제였고, 기업가들이 수동으로 관리하는 것은 간단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모든 작은 일을하기 위해 많은 추가 도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