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스러운 sns 마케팅 전략 남용

미분류

다른 개인들과 함께 완전히 다른 욕구와 대안적인 사고방식이 온다. 가능한 한 많은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신디케이트하면 이러한 개인이 유기적으로 비즈니스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다재다능한 쇼핑객에게 중소기업을 성공적으로 개방 할 수 있습니다.

사업의 차원과 철학에 따라 분야가 다를 수 있다.

두 번째는 각 섹터가 로그아웃하거나 승인하지 않는 24시간이 주어지는 곳이다. 24 시간 내에 모션이 제공되지 않으면 원래 계획이 적용됩니다. 계획된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잠재 고객에게 눈에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띄며 독창적이지 않거나 흥분이 부족하지만 대중의 무의미한 반발을 피하기 위한보다 안전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고의적인 콘텐츠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에 대한 첫 번째 접근법은인가를 받기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특히 법률 부서에서 추가적인 위협을가집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그물에 대한 주요 영향력자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10 대 기업가 중 한 명으로 간주되며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훌륭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Neil은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오바마 대통령이 30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이자 유엔이 35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로 인정했습니다. 이제는 각 플랫폼이 어디에 있는지, 모든 채널의 컨텍스트가 무엇을 제안하는지, 그리고 각 플랫폼에 대해 좋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그들의 공유 된 추구를 기반으로 그들과 공명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획득된 미디어 가치는 당신이 광고로 지불했을 때 얼마나 많은 유기적인 사회적 참여와 달성이 가격을 가질 것인가에 대한 생각을 제공한다.

일부 소셜 채널은 당신에게 유기농 게시물을 올리거나 추가 사람들이 당신의 출판물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명목상의 요금으로 그것들을 팔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이것은 특히 적절하게 또는 특정 제안을 홍보하는 이러한 게시물에 대한 좋은 제안입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소규모 비즈니스의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려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모든 채널에는 모범 사례가 있으므로 이러한 채널을 지정하면 캠페인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모든 채널은 최고의 콘텐츠 소재 종류와 게시 빈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위터에서 작동하는 것이 반드시 Instagram에서 작동하는 것은 아니며 LinkedIn과 다른 대부분의 주요 소셜 네트워크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추종자는 다른 사람들이 홍보하는 몇 가지 제품에 대한 의견을 리트윗하거나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사용자 연결은 이 사실이 추가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때문에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가 시장에 나와 반복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방문자가 제품 / 회사에 떨어집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그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므로, 만약 당신의 사업이 이미 적절한 프로필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들을 만들어라!비즈니스 데이터를 작성하고 참여 콘텐츠 자료를 제출하여 팔로워를 확보하십시오.

사람들은 대개 LinkedIn에서 자신을 가르치기를 희망하는 게시물을 배웁니다. 특히 자신의 경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4%의 쇼핑객들은 아마도 그것에 대한 비디오를 본 후에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경쟁자의 약한 사회적 영역을 발견하고 그 틈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때때로, 당신의 경쟁자들 중 한 명이 트위터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지만,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의 존재감이 약하다. 그렇다면, 트위터에서 직접 경쟁하는 것보다 페이스북에 여분의 자원을 투입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신에게 도전해야하지만 달성 가능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hrive의 Facebook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기타 SMM 컨설턴트는 집중적인 키워드 분석을 수행하고 자연 사이트 방문자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의 검색 의도를 다루는 SEO 최적화 콘텐츠 자료를 제작합니다. 웹 로그 게시물 외에도 동영상, 인포그래픽 및 기타 공유 가치가 있는 웹 사이트 콘텐츠를 만들어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사이트를 클릭하고 방문하도록 설득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온라인 광고를 효율적으로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소비자 온라인 브랜드 관련 활동 및 디지털 입소문을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낮은 품질의 추종자를 가질 수 있다면,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한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및 Instagram 광고 플랫폼에서 Twitter 및 LinkedIn 광고 웹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지털 채널에는 독특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강력하고 통찰력있는 콘텐츠 자료가 필요합니다. 당사의 B2B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가에게 콘텐츠 제작을 의뢰하고 시청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얻으십시오. 우리는 집중적으로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