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 1 – 엉덩이 및 위쪽 허벅지 최소화

건강 - 마사지

전략 #1 – 엉덩이와 윗 허벅지 최소화 이것은 성서적 성격인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예다. 당신의 바지는 홍수를 즐기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 않다. 팬츠는 당신의 엉덩이에서 바닥까지 직선을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하지를 길게 하고 전체 실루엣을 더 얇게 보이게 할 것이다.

두 번째 과제: 여러분 자신의 책 사람을 시작하라.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면, 여러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어떤 것, 여러분이 하는 어떤 변화들은, 하지만, 일단, 관찰의 노트를 만들어서 여러분의 몸과 여러분의 몸을 알기 시작하라.

몸의 단조로움을 느끼려면 두 가지 제품에 집중해야 한다.

하나는 근육 조직을 발달시키고 있고, 두 가지는 정말로 잃어버리고 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식생활 계획과 일상을 만들어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음식을 만들고 이 좋은 궁극적인 일을 하기 위해 함께 운동해야 한다.

그러므로 다음 번에 당신이 앞으로 올 시간이나 일주일 동안 준비할 때, 당신이 실제로 선례를 남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지금 책임자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몸에 독소와 오래된 피부 파편을 제거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랩에 존재하는 열에 대해 랩은 또한 로션이나 랩에서 항산화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하게 함으로써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랩을 경험하는 것은 당신의 치료가 바로 빛나는 피부로 남겨질 것이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통합합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심지어 피부 세포까지도 특별한 일을 하고, 효과적으로 프로그램된 테스트와 그것을 합니다!우리 모두는 여러분의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 구성 요소인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승무원들은 우리가 여러분의 입에 넣은 실제 식사에서 칼로리를 사용한다.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저장한다.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이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더 적은 수의 마른 질량 세포를 얻을수록 신체 플랩으로 저장하기 전에 우리의 몸이 태울 수 있는 칼로리를 더 적게 얻는다.

신체 랩은 몸을 탈수시키지는 않지만, 관행을 정화하기 위해 물에 대해 마시는 것은 능숙한 생각이다. 수분이 체중 감량에 미치는 이점은 크다. 일단 독소가 당신의 시스템을 포함하면, 그것들은 더 이상 좋지 않다. 그러나 당신의 생활방식으로, 시스템은 다시 독소를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LMB(Lean Muscle Body)는 종종 사람의 외모를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 그렇게 부피가 크지 않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몸에 타입을 붙이고, 그들은 날씬하지만, 잘 끌린 근육질의 외모를 사용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할리우드 룩이나 캠 지간데트나 브래드 피트와 같은 인기 있는 할리우드 유명인사들이 이 룩을 뽐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운동적이고 근육질의 외모를 원한다.

의학을 실제 신체에 반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를 활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항상 훨씬 낫다. 당신이 채택하는 치료법은 당신의 몸에 대항하기 위해 주장되는 것이 최선이 아니다. 그 안에서 일어나는 전쟁이 아니라, 밖으로 나온 것이다.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 내적 작용을 강화하고 보완하는 것으로 관찰하는 것이 더 낫다. 그렇게 하면 치유 과정은 훨씬 덜 부정적이다.

신체 마사지를 하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샤워하고, 깨끗하고, 편안해질 것이다. 나는 시작하기 전에 즐거운 긴 뜨거운 샤워나 관능적인 목욕을 함께 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쉴 수 있도록 준비하고 깨끗하고 준비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단지 이 제품들이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토닝된 몸을 성취하기 위해 살을 빼고 싶을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세요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로부터 이루어져야 한다.

또한 당신의 머리가 내가 다른 사람의 마음처럼 받아들인다고 말할 때 보통 받아들이지 않는다. 대구 달리기 그것은 갈등이지, 수용하지 않는다.

전략 #2 – 상반부에 집중하라. 이것들은 몸의 반쪽이 덜한 부분에 있는 옷을 메모하고 싶지만, 상반부가 밝은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찾는 데 참여하지 않은 느낌을 받기 위해서는 뜨거운 접착제 총과 함께 걸어 다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윗부분에 붙이기 시작할 수도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의 대안으로서 실제 행성 거리)

명상하는 동안, 나는 종종 많은 빛의 존재들과 마주친 베일의 구성요소를 방문해왔다. 이 빛의 존재들은 보통 한 물리적 형태의 외모를 취했고, 단지 우리가 물리적인 국제에서 우리의 물리적 형태를 통해 서로 상호작용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그러나 한 번은,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가 갑자기 그를 실제 있는 그대로, 즉 빛의 존재로 인식하게 했다. 그리고 그 순간 그리고 놀랍게도, 나는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