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세일즈에서 사용된 제휴 마케팅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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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청중이 항상 제휴 마케팅과 동일한 성공을 거두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아담 엔프로이는 2년 만에 자신의 블로그를 0에서 50만 명의 팔로어로 성장시켰다. 동료와의 강력한 관계를 길들이려면 체크인 시간을 따로 두고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그 Opga43 들은 당신이 새로운 광고 용품을 만들 때 사용해야하는 아이디어 나 통찰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고객에게 상품을 소개하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이슈를 함으로써, 청중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 그들이 원하는 도구를 사기 위해서만 그들이 필요하다는 것을 안다. 그들은 내가 추천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상상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상품들이고 그것은 내가 한 가지를 성취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내가 제품에 자신이 없고 개인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면, 나는 그것을 판매하지 않을 것이다.

YouTube 및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 아래에 있는 블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긴 형식의 콘텐츠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십시오. 그러나 블로깅은 제휴 마케팅에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및 비디오 광고는 사람들이 웹 기반 소득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 일뿐입니다.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커뮤니티에서 운영되며 견고한 성과를위한 보너스로 10 %에서 45 %까지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입니다.

또는 단순히 “제휴사 + 귀하의 틈새 시장”을 검색하고 결과를 살펴 보십시오. 효율성을 추적하고 분석을 수집하며 경쟁 업체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휴 마케팅 도구도 있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마케팅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귀하의 웹 로그,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의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그들의 거래자들을 위해 수입을 창출하려고 하기 때문에 변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이러한 사이트는 여전히 귀하의 회사에 상당한 결과를 가져올 수있는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울타리에 있다면, 그 사람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도록하기 위해 간단한 쿼리에 대한 답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맹점 프로그램의 모든 제휴사가 클릭 100회당 벌어들이는 전형적인 수익을 측정한 것이다. 가맹점의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제휴 마케터들이 확인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제휴 기업가들이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빨리 처리하고, 심지어 그들의 기업을 더 정규직과 비슷한 한 가지 일로 발전시키는지는 매우 개인적인 것이다. 때때로 Tom Dupuis는 2년 만에 20,000 달러에서 80,000 달러로 150,000 달러의 연간 수입으로 도약하는 방법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했습니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기업가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걸렸는지에 대해 말하는 이 매혹적인 제출물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