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의 종류

미분류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약간의 필요를 가지고 있다면, 그러나 그 방이 길 아래쪽에 부품을 추가하기를 원한다면, 기본 XPS는 800달러 아래에서 시작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거리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면, 750와트 또는 1,000와트의 전력 공급을 위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라. 페이지 아래에 추가로 유용한 추가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PC의 랜덤 엔트리 회상은 CPU가 거의 즉시 호출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PC를 끄면 RAM에서 정보를 추가로 지웁니다. 대부분의 데스크톱에는 8GB RAM이 있지만 16GB 시스템을 구입하거나 기능에 필요한 경우 추억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SD가있는 데스크톱 PC는 비디오 파일에 더 빨리 액세스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대부분의 긴 형식의 PC 게임에는 많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Lenovo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 중 하나에 해당하는 더 빠른 CPU와 추가 비디오 메모리가 있는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전통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클라우드와 같은 오프 사이트 컴퓨팅 솔루션을 사용하는 마른 클라이언트로 대체되었습니다. 추가 공급자와 응용 프로그램이 오프 사이트 서버에서 웹을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 네이티브 컴퓨팅 요구가 낮아지면 데스크톱 컴퓨터가 더 작고 저렴 해지고 덜 효과적인 하드웨어를 원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능과 경우에 따라 완전한 가상 데스크톱이 오프 사이트로 이동하고 실제 콘텐츠가 서버에서 제공되는 동안 데스크톱 컴퓨터는 작업 시스템 또는 셸 유틸리티만 실행합니다. 얇은 쇼핑객 컴퓨터 시스템은 다른 웹 사이트의 가상 컴퓨터에서 거의 동영상 용량 줄이기 모든 컴퓨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맥북 노트북과 달리 미니는 USB-A와 HDMI와 같은 레거시 포트를 자랑한다.

256GB 및 512GB 모델은 Apple Store에서 각각 $ 699 및 $ 899를 실행하지만 좋은 소식은 다른 소매점에서 $ 50 ~ $ 100로 정기적으로 판매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종류의 부품은 좁은 공간에 맞는 고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비가 있을 수 있는 장비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라운드 사운드 잭의 수는 PC 및 마더 보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Wi-Fi 및 Bluetooth 연결은 가장 저렴한 랩톱 및 많은 소형 데스크탑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하지만 대형 타워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의 요인은 저렴한 노트북을 선택하는 것이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 컴퓨터로 직면할 수 있는 동일한 위험을 수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반대로 랩톱 컴퓨터는 컴팩트 한 크기와 조개 껍질 디자인으로 인해 데스크톱 시스템 (소형 요소 및 올인원 데스크탑 포함)이 할 수없는 이식성을 제공합니다. 노트북 일체형 디자인은 소비자를 위한 내장 키보드와 포인팅 시스템을 제공하며 충전 가능한 배터리로 장착된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다.

정말 비좁은 숙소 또는 가벼운 워크로드뿐만 아니라 환경 친화적 인 공간 사용을 좋아하는 개인을 위해 미니 PC가 가장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USB 엄지 드라이브보다 크지 않은 작은 막대기에서 시작하여 실제로는 1 피트가 될 수 있지만 작은 발자국이 있는 소형 폼 팩터 타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가장 작은 크기는 HDMI가 장착된 모니터나 TV 뒤에서 사라지는 이익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기 위한 프로세서, 메모리, 스토리지, 포트를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