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를 이해하는 방법

미분류

Intels Next Unit of Computing 플랫폼을 기반으로하거나 영감을 얻은 모델은 5 인치 sq.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 또는 두 개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개인 RAM을 선택하고 설정할 수있는 권한을 허용합니다. Corsairs liquid-cooled One a200은 책상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 유튜브 다운로드 작고 초조한 타워에서 독특한 게임 성능을 제공한다.

매력적인 커스텀 빌드와 인상적인 미국 기반 지원을 제공하는 Velocity Micro는 Intels의 12 번째 Gen Alder Lake CPU 및 Nvidias의 가장 빠른 그래픽 카드를위한 쇼 피스입니다. 그것은 일과 놀이에 대한 취향이 화려함보다는 다소 섬세한 경향이 있는 주머니가 깊은 경영자들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다. 가격, 사양, 가용성 및 제공 조건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PCMag.com은 가장 최근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실험실 기반의 독립적인 비평을 제공하는 전문지식에 대한 선도적인 기관이다. 우리의 전문적인 업계 평가와 합리적인 옵션은 당신이 선택을위한 더 높은 쇼핑을하고 노하우에서 추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지역 전자 제품 매장에서만 선택을 제한하면 많은 멋진 데스크톱을 놓칠 수 있습니다. 사실, 일부 구성은 Best Buy, Costco 또는 Walmart에 해당하는 단일 리셀러에 고유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센터와 비슷한 다른 상인들은 온라인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없는 매장 내 전용 거래를 끊임없이 하고 있다.

또한 AIO가 ID 카드 인쇄소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후면을 다루는 카메라를 찾으십시오.

Dell, HP, Lenovo 또는 기타 소형 PC 빌더의 사전 제작된 게임 데스크톱은 더 크지만 동일한 수량을 추가로 가치있게 여기며 멋지게 또는 더 높게 수행하고 더 우아하게 나이를 먹습니다. 게임 PC는 그 어느 때보 다 인기가 있으며, 무한한 옵션은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위협적 일 수 있습니다. Prebuilt PC는 사용자 정의 게임 PC의 기능을 제공하지만 설치 또는 이전 PC 지식에 대한 필요성이 없습니다. 미리 제작된 게임용 PC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요소를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심을 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HP 및 Dell에 해당하는 이름 브랜드는 매우 빠르게 작동하고 작동 할 수있는 다양한 사전 제작 된 게임 PC를 제공합니다.

맥북 노트북과 달리 미니는 USB-A와 HDMI와 같은 레거시 포트를 자랑한다.

256GB 및 512GB 패션은 Apple Store에서 각각 $ 699 및 $ 899를 실행하지만 멋진 소식은 이제 다른 소매점에서 $ 50 ~ $ 100 미만으로 끊임없이 판매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데스크탑 PC는 책상 위에 놓여 있는 IBM 호환 노트북이다. 일반적으로 랩톱과 Mac은 이 범주에 속하지 않지만 Mac은 개인용 데스크톱을 만듭니다. 당신이 당신의 소모 드라이브에 많은 양의 사진과 영화를 저장해야하는 경우, 워크 스테이션은 개선하기 쉽고 SSD와 비슷한 몇 가지 추가 선택을 제공합니다.

ThinkCentre M70q가 재고가 없거나 가격이 $ 800 이상이거나 다른 전면 USB 포트와 추가 내부 스토리지를 원한다면 HP ProDesk 400 G6 Mini PC를 대안으로 선택하십시오. 동일한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한다.

M70q 덕분에 그만큼 빠르다. 그리고 각각의 컴퓨터는 책상 위에 거의 같은 양의 공간을 차지하며 동일한 양의 내부 저장 공간에 적합할 것이다. ProDesk는 종종 동일하게 구성된 M70q Tiny보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지속적인 실리콘 칩 부족은 가격과 가용성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든다; 당신은 더 높은 거래 중 하나를 구입할 수 있다.

Andrew Cunningham은 2011 년부터 AnandTech, Ars Technica 및 Wirecutter의 PC, Mac 및 기타 가젯에 대해 테스트, 검토 및 기타 글을 작성해 왔습니다. 그는 15년 이상 PC를 제작, 업그레이드 및 수리해 왔으며, 이 중 5년 동안 IT 부서에서 랩톱과 데스크톱을 구입하고 수리하는 데 개인이 원하는 최고의 기술 중 하나를 구입하는 데 적절하게 사용했습니다. 그는 또한 미니 PC의 팬이었습니다. {bare-bones} 미니 PC에는 마더 보드와 프로세서가 상자에 들어 있습니다. 개인 추억, 저장 및 운영 체제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우리는 PN50의 빠른 AMD Ryzen 프로세서와 USB-C 및 microSD 카드 슬롯을 통합 한 좋은 포트 선택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컴퓨터는 다양한 변형과 가치 요소로 인해 게임에서 직장 업무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에 적합합니다. 미리 만들어진 PC는 상자에서 준비되며 대부분의 데스크톱 PC에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함께 제공되지만 주변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항상 좋은 선택입니다. 사전 구축 된 PC를 구입 하면 작업 시스템도 포함 되지만 Microsoft Office 또는 ESET 바이러스 백신과 같은 추가 소프트웨어를 포함 하면 설치를 완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환상적인 모니터와 페어링하면 책상에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실제 배터리 수명은 여러 요소와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 사용 패턴에 의해 결정된다. 360도 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