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5 개 제휴 마케팅 신화

미분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보다 직접 대상 상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귀하의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고객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활기찬 상태를 유지하는 카자비에게 배달하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제품 비평은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 한 개인이 작성합니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 기업과 마찬가지로, 비평은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그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는 스팸에 해당하는 일부 금지된 관행, 비현실적인 보증 및 도구의 오용이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자연 교통 방법을 구현하여 더 이상의 자금 지원 없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 자료를 홍보할 수 있다.

건축 업계의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을 옮길 수 있도록 Green Exam Academy를 구성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네 가지 주요 제휴 마케팅 실수와 함정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여행을 시작할 때 조심하고 싶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린 후에 알게 된 사실을 당신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창조할 때, 당신은 제품을 창조할 필요가 없고, 고객 지원에 대처하고, 제품 소유자가 되기의 다른 특징과 유사한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을 때 첫 번째 단계는 뚜렷한 세그먼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Adam Enfroy는 2년 만에 자신의 웹 로그를 0에서 50만 명의 팔로어로 성장 시켰습니다. 또는 무료 콘텐츠를 위해 아래 이메일 레코드에 가입하여 웹 사이트의 학위를 취득하고 제휴 수익을 처음부터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계열사 내에서의 성공은 단 한 번의 소득 공급에 얽매이는 경우가 거의 없다. 제휴사로서의 탄탄한 수입은 스트림을 다양화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단 한 가지 프로그램만 고집한다면 가격 인하와 프로그램 변경은 예상 수익에 큰 타격이 된다.

또한 추천이 성공적으로 플랫폼 자체를 홍보하면 5 %의 2 단계 커미션을받습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동료에게 매월 10만 달러 이상의 지불금과 지금까지 얻은 전체 제휴 커미션에서 2,000,000 달러 이상의 수익 잠재력을 제시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또 다른 플랫폼이다. Instagram Affiliate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소셜 네트워크를 시작하기가 쉽고 플랫폼을 통해 상품 및 모니터링을 결정하는 것이 쉽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Instagram의 동료를 적극적으로 검색하여 매력적인 설명과 비타민 브랜드 @ritual 또는 고급 수건 및 가운 모델 @weezie와 유사한 멋진 사진을 통해 상품을 광고합니다. 클릭당 지불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Google 애드 센스 또는 Mediavine에 해당하는 많은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를 모집하고, 수수료 빌딩을 설정하고, 효율성을 추적하고, 리뷰를 생성하고, 단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자금을 처리합니다. 실시간 판매 모니터링 및 엔터프라이즈 효율성을 위해 Shopify, BigCommerce, Magento 및 WooCommerce와 유사한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외부 플랫폼을 통합하십시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일반적인 척도입니다. 이는 가맹점 프로그램의 모든 제휴사에 대한 100 클릭당 평균 수익을 측정한 것입니다. 제휴 마케터들이 가맹점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계열사들도 전담 계열사 매니저와 접촉해 지도를 받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특히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때 웹 로그를 수익 창출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시청자를위한 새로운 콘텐츠 및 특별 행사에 대한 고유한 입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의 오래된 기원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광고는 제휴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공급으로 남아 있다.

일부 제휴사는 판매자의 상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전자 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하이퍼 링크를 구현하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하여 후원자가 제품을 인천쓰리노 구입한 후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랜 기간 동안 혜택을 받고 봉사할 수 있는 내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제휴 자원의 훌륭한 사례이며 동일한 시간에 건강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사례 조사는 내가 오랫동안 추천한 제품에 의존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내가 계열사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그들은 잠재적 구매자가 원하는 것과는 다른 것들을 무작위로 던질 것이다. 당신이 정말 원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