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은 이 게임에서 약간 짜증이 나지만 결코 큰 문제는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얻고 심지어 잠금 해제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 불평하지만 (나는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moonlander), 나는 그것이 모든 자동차를 더 특별하게 느끼게한다고 생각합니다. Hill Climb Racing 2는 수십 개의 트랙, 자동차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을 손끝에서 선택할 수있는 2D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입니다.
체스와 고와 비슷한 일부 게임은 완전히 결정 론적이며 호기심을 위한 전략 요소에만 의존합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좋은 데이터를 가진 것으로 묘사됩니다. 하나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와 비슷한 게임이 거의 선택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우 운이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비슷한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양자 게임 원리에서,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시간대 롤 플레잉 게임은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비디오 비디오 게임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 있습니다. 즉,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거나 게이머가 웹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은 종종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포함합니다. 게임 또는 MMORPG에 참여하는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기능으로 인식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포함합니다. 2009년 현재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대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World of Warcraft입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책임, 채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 컨텍스트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부분은 레크리에이션의 전반적인 컨텍스트를 정의하는 도구와 규칙입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 배그핵 른 문제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의 폰, 현금 또는 점수가 매겨진 것과 유사한 무형 상품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