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는 동안 Google 트렌드로 연구를 수행하여 문제에 대한 호기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리버풀 에코 웹 사이트의 기사 제목 {Currys PC World가 {600 off TVs}와의 놀라운 블랙 프라이데이 2018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기사의 각 제품 이름에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포함되어있어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받습니다. 상인들은 또한 온라인 마케팅 기법을 만들어 온라인 총 판매 도달 범위와 수입을 늘릴 수 있다.
이들은 과도한 지불금이있는 틈새 제품에 대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는 경우, 관심 분야에서 노련한 컨설턴트와 함께 일하는 것이 더 높다.
텍스트 하이퍼링크는 작성할 때 자동 저장되지 않으므로 필요한 세부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에는 반드시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추가 정보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설명 필드를 사용하여 제안을 설명합니다. 제외 제공과 같은 추가 데이터를 작성자 파트너에게 제공하면 동반자가 판매하는 것과 관련하여 혼동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해당 필드에 앵커 텍스트를 붙여넣어 협력업체 항목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LeadDyno는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제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도구 중 하나입니다. 전자 메일 플랫폼, 수수료 프로세서, 관리 기술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통합하려면 클릭 한두 번이면됩니다. 설치는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기술적 지식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유형의 파트너십을 다루고 있다면 Impact.coms Partnership Cloud를 생각해보자. 통합된 프레임 워크를 통해 제휴사, 영향력있는 사람, 대사, 스폰서 및 B2B 파트너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파트너십을 관리하는 전체 론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그룹에있는 모든 것들 제휴 웹 마케팅에 대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당신이 열정적이고 교육받은 어떤 것에 대한 목적이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위한 확실하고 신뢰할 수있는 지식의 원천으로 다가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어떤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해야하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초기 제휴 인터넷 마케팅 패키지는 클릭의 최종 결과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합니다. 200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호스팅 플랫폼인 Bluehost는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수익 창출하려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를위한 탁월한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Bluehosts 서비스 또는 제품을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로 홍보하는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 벌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제휴 제품을 홍보할지 결정할 때 실행할 수 있는 가장 일관된 테스트 중 하나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기기들은 휴일에 걸쳐 급증하면서 평균적인 수준의 일관성을 가질 수 있다.
엑스비디오
이들은 대량 호소력이있는 상품에 대한 제휴 신청서이며 높은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휴 패키지를 지불하려면 많은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제휴 프로그램은 고객이 80명만 배송할 경우 30일당 거의 700달러를 지불합니다. 그러나 소규모 엔터프라이즈 하우스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기 때문에 제한된 구매자 풀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처리하기 때문에 기쁘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안정적이고 도움이되는 제품 /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데 최소한의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상징하는 상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이기만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사물의 상인적 측면에 대해 많은 것을 공부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도움을 제공하는지, 어떻게 후속 조치를 취하는지, 어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 등등.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것이므로 선택한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이 시청자의 누군가와 이미 연결되어있는 것과 얼마나 더 강력한지 상상해보십시오. 이야기를 전달할 때는 보는 사람들이 그 이야기에 몰입하는 것이 간단하다. 이야기는 상황을 맥락에 맞게 배치하고 상대적으로 만들어준다.